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충북 제천 하소동] 목살 스테이크 그리고 까르보나라 전문점 핫 플레이스


안녕하세요. 돈카츠소년 입니다.

오늘은 여자 친구와 느끼한 음식과 맛있는 고기를 먹기 위해 제천 하소동에 위치한 핫 플레이스 (Hot Place)

를 방문해 보았습니다.


주소 : 충북 제천시 하소동 64-27

전화번호 : 043-645-8090



가게안을 방문하고 나서 인테리어를 보는데, 깔끔하게 잘 해놨더라구요.

생긴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는 모르겠는데, 참고로 이 포스팅은 1년이 넘은 포스팅 입니다.

늦게 나마 포스팅 해봅니다. (양해 바랍니다)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눈에 띄는군요.



기본적인 테이블 세팅 입니다.

테이블 세팅 자체가 엄청 간단 하네요.



중간에 목이 마를거 같아서, 콜라를 하나 주문 하였습니다.

콜라 가격은 2.000원 ㅡ.ㅡ

가격대에 비해서 컵사이즈가 작네요./



주문을 한지 20여분 지났을 무렵에 목살스테이크 (18.500원)베이컨 까르보나라 (16.500원)가 나왔습니다.

비쥬얼 자체가 이쁘고 먹음직 스럽습니다.

참고로 핫 플레이스 (Hot Place)의 기본 가격은 2인 기준 입니다.



베이컨 까르보 나라도 먹음식 스럽게 생겼습니다.

2인 기준이라서 접시 자체가 엄청 큽니다.

2명이서 갔는데, 이거 다 먹을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계란 후라이는 목살 스테이와 베이컨 까르보나라 둘다 있네요.

2인 기준인데 왜 하나 밖에 없을까요?ㅎㅎ



생각보다 목살스테이크와 베이컨 까르보 나라의 맛은 좋았습니다.

베이컨 까르보나라는 느끼해서 그 맛이 좋았고, 스테이크는 2인 기준이라고 했지만, 양이 좀 작은 감이 

있었습니다.


그래도 맛있게 점심을 해결 할수가 있었습니다.

2인 기준이라 메뉴를 한가지만 선택해서 먹기에는 조금은 부담이 없지 않아 있어 보였습니다.

부조건 메뉴를 시킬때는 2인 기준이다 보니...

그 점이 조금은 단점이 아닐까 생각이 들더라구요.



목살 스테이크 그리고 베이컨 까르보나라 음료 콜라까지 

37.000원 나왔네요..ㅎㄷㄷ

먹을때 까지는 좋았는데, 한끼 가격이 이정도 가격이면은 조금은 부담이 될수 밖에 없을거 같습니다.



맛잇게 점식을 해결하고 나서 명함 사진 찍어 보았네요.

다음에 생각날대 한번 더 가봐야 겠습니다.

1년이 지난 지금 한번 더 가본 결과, 음....

그렇더라구요,ㅎㅎㅎ



위 포스팅은 돈카츠소년 본인이 힘들게 번 돈으로 사먹은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