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경기도 시흥시 정왕동] 엽기 닭도리탕 살도 통통 당면사리 정말 최고!


안녕하세요. 돈카츠소년 입니다.

오늘은 <동대문 엽기 떡볶이> 경기도 시흥시 정왕점에서 저녘을 때우기로 마음을 먹었습니다.

내일은 다름아닌 월요병이 가득한 월요일!

<엽기 닭도리탕>에 소주한잔 하면서 하루를 마무리 하려구요.


주소 : 경기도 시흥시 정왕동 1736-5

전화번호 : 050-7982-3250


<엽기 닭도리탕> 그리고 <주먹김밥> 두가지를 주문하였습니다.

가격은 24.000 + 2.000 = 26.000원 들었네요.

생각보다 금액이 나가네요.



엽기오뎅이나 엽기떡볶이는 많이 먹어 보았는데, 엽기 닭도리탕은 처음 먹어 봅니다.

처음 비쥬얼은 정말이지 기름기가 장난이 아니네요.ㅎㅎ

당면사리를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 하는데, 많이 들어 있어서 그 부분은 정말 마음에 듭니다.



닭고기 살도 살이 통통하니 맛이 좋더라구요.

매움의 정도는 중간으로 시킨거 같은데, 살짝 땀이 날 정도의 매움 강도였습니다.

매운걸 정말 좋아해서 찾아서 먹는 편이데, 요즘에 나이가 들어서 그런지 몰라도 빡시더라구요.



김밥 주먹밥 경우에는 엽기 닭도리탕의 매움을 잡아주는 정말 좋은 아이템에는 분명 합니다.

이날 형이랑 정말 맛나게 먹었네요.

양념을 버리기가 아까워서 냉장고에 다음에 밥비벼 먹을려고 키핑 해놨습니다.

ㅎㅎㅎ


위 포스팅은 제 돈 내고 사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