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충북 제천시 청전동] 별미칼국수에서 김치만두와 고기만두를 먹었어요/


안녕하세요. 돈카츠소년 입니다.

오늘은 정유년 새해도 밝아오고 해서 만두국 잘하는집 소개 시켜 드리려고 하는데요.ㅎㅎ

다름이 아닌 충북 제천시 청전동에 위치한 "별미칼국수"라는 곳입니다.

노부부가 운영하는 곳인데요.

직접 손으로 빚으시고, 김치 만두와 고기만두 그리고 반반 만두국도 가능한 그런 곳입니다.

그럼 천천히 소개를 한번 해보겠습니다.


주소 : 충북 제천시 청전동 114-11

전화 번호 : 043-645-1832

방문 한지가 오래 되어서 가격은 조금 변동이 있을수가 있겠습니다.




가게안이 상당히 작지만, 맛은 정말 일품인 그런 곳입니다.

만두국이 나오기 전에는 콩나물과 김치 그리고 고추장 고추 이렇게 나오더라구요.

콩나물과 김치 고추장은 보리밥에 비벼 드시면 정말 맛있습니다.



김치는 먹을만큼만 덜어서 드시는것이 좋습니다.



양은 작아 보이지만, 먹으면 은근 배가 부르답니다 ㅎㅎ



이런 식으로 만두국이 나오기전에 비벼 드시면 정말 맛이 좋아요.



캬~

정말 맛있어 보입니다.



기다리고 기다리던 만두국이 나왔습니다.

저는 고기만두와 김치반두가 반반씩 들어간 만두국을 시켰습니다.

여기다가 앞에서 나온 다듬어진 고추를 넣어서 먹으면~

칼칼한 국물이 들어간 만두국을 먹을수가 있어요 ㅎ



앞에 앉은 여자 친구는 ALL 김치만두가 들어간 만두국 입니다.

김치 만두를 워낙에 좋아 하는 녀자라서 ㅋㅋ



와~

정말 맛나게 먹었습니다.

"별미칼국수"집 같은 경우에는 밥시간때 되면은 사람들이 정말 많이 몰리는 곳입니다.

아무래도 옆에 주민센터도 있고 해서 사람들이 점심시간에 많이 몰리는거 같더라구요.


주차 공간은 넉넉치가 않은 편이지만, 평일날에는 가게앞에 주차할 공간이 많이 있으니,

그런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될거 같습니다.



오랜만에 든든하게 먹었더니 마음이 정말 따뜻해 졌습니다.

정말 자주 가는 곳이지만, 제천 사람들도 이집이 이렇게 맛있는 집인지 아는 사람은 몇 없더라구요.

현재 "별미칼국수" 만두국 가격은 5천원 정도일거라고 생각을 해봅니다.

저도 안가본지가 2년이 되어가는 곳이라 ..ㅋㅋ


"위 포스팅은 제돈 주고 리뷰한 포스팅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