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경기도 시흥시 정왕동] 장원토종한우~ 맛있게 잘~ 먹었다!

안녕하세요. <돈카츠소년> 입니다.

안산 시흥시 <단치촌>에서 맛나게 갈비탕을 먹고, 저녘에 친형이 소고기에 한장 하자고 해서 자기가 아는 맛나는 집이 있다며 데려간 그곳.

소고기 직접 썰어서 가져다 주는 <장원토종한우> 되시겠습니다.


주소 : 경기도 시흥시 정왕동 1780-3

전화번호 : 031-433-1118


이 날이 8시 쯤 플스를 하다가 형 너무 배가 고픈 나머지 또 간만에 제가 형네 집에 놀러간 날이라

형이 이날 소고기를 사주신다고 해서 소고기를 먹으러 갔습니다.

경기도 시흥시 정왕동에 위치한 <장원토종한우>

저녘시간이 늦었지만, 소고기에 소주 한잔 하러 오신 분들이 여기 저기 보이네요.


메뉴 사진을 찍지 못해서 조금은 아쉬울 따름인데요,

소고기랑 비계가 나와서 일단 불판 한번 닦아 주구요 ㅎㅎ



밑 반찬들은 마땅히 손이 가는건 없었지만, 소고기 그 하나 만으로 너무 행복했습니다.ㅎ



개인적으로는 이집 파저리가 맛이 좋더라구요.



음...

이건 손도 안댄거 같습니다만...ㅋㅋ



생각보다 소고기가 빨리 나왔습니다.

자체가 정말 상당히 아름 답습니다.


송이? 버섯도 맛있어 보이구요.



마블링이 정말 좋아 보였습니다.

사실 전 잘 모름니다 .

그냥 소고기라서 좋아할 뿐입니다 ㅋㅋ



지금 사진을 보고 생각을 해보니 이날 모듬을 시킨거 같네요.

이때 모듬이 4만 얼마 였던거 같은데, 

술이 취해서 기억이 잘 나질 않네요,ㅎ



소고기 집들마다 자기들만의 노하우가 있는거 같습니다.

전에 갔던 소고기 집은 작고 뚜껍게 썰어서 주는 반면에 이 집의 경우에는 얇고 넓적하게 가위로 잘라 먹을수 있게 

손질해 주더라구요.



이날 정말 형 일끝나는거 기다리느라고, 오랜시간 기다렸는데,

그래도 형이 소고기 사줘서 기분 정말 좋았습니다.


아!

그리고 된장 찌개는 공기밥을 시키니까 따라서 나오더라구요.

된장찌개 또한 맛이 좋았습니다.



개인적인 취향으로는 소고기를 두껍게 작게 썰어서 주는 편을 좋아 합니다.

왜냐하면 겉에만 익혀서 먹으면 정말 맛있거든요,

스테이크도 그렇잖아요.


그래도 소고기라서 정말 맛은 좋았습니다.

다다음주에도 형한테 갈거라고 카톡 보내 놨는데, 읽지를 않네요.ㅎㅎㅎ

이번에 가면은 제가 사줘야 겠습니다.ㅎ


<이 포스팅은 저희형이 돈 내고 사준 소고기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