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쏘가리 낚시

2016.09.26 비온 뒤 쏘가리낚시, 영월 고씨동굴


안녕하세요. 돈카츠소년 입니다.
한적한 오후 입니다.
아침에 비가와서 낚시 할수 있을까 생각을 했었는데요.
오후가 접어들어 비가그치길래 가까운 고씨동굴 포인트로 향했습니다.

고씨동굴은 정말 오랜만이고 주차장도 이렇게 큰줄 몰랐는데, 의외로 시설들이 잘되어 있네요.




다리 아래쪽에서는 이미 두분이 낚시를 하고 계시네요.
착용한 복장을 보니 루어 낚시 하시는 분이더라구요.




강가로 들어가기전 이것 저것 찍어 보았습니다.
들어가는 입구가 있는것을 보니 이곳은 많은 낚시인들이 찾는 곳이란걸 느낄수가 있었습니다.




현재시간은 오후 2시 쏘가리 얼굴을 볼수 있을지는 잘 모르겠네요.
꺽지 입질은 정말 많이 있었는데,,, 꺽지손맛이라도 많이 봤어야 했는데, 그점이 조금 아쉬웠습니다.
주변에 여울도 있고 수심은 그렇게 깊어 보이지 않더라구요.




낚시를 한시간은 5시간 정도 한것 같습니다.
6시좀 되서 두분이서 보트타고 낚시하고있는 반대편으로 가시네요.ㅎㅎ
꺽지가 씨알이 정말 좋더라구요.
친구는 쏘가리 한마리 잡았길래 집에가지고 왔습니다



꺽지가 정말크죠?
정말 놀랐습니다.
그럼 저는 다음 조행기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제가 운영하는 쏘가리 유튜브 채널을 소개하면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놀러오셔서 고씨동굴 포인트 현장감을 느껴 보세요. ( 링크클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