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쏘가리 낚시

2017.03.26 단양 영춘 쏘가리낚시..휴... 춥다잉 ㅠ


ㅂㅂㅂㅂㅂ
안녕하세요. 돈카츠 소년 입니다.
날씨가 또 다시 추워졌습니다. 얼마뒤면 쏘가리 시즌이 시작되는 가운데, 그래서 가깝진 않지만 단양 영춘 쏘가리 포인트로 짬낚시를 가보았습니다.

토요일인 어제 비가오고 일요일인 오늘도 비가 잠깐씩 내리다가 그쳤는데 이곳은 비가 조금씩 내리다가 그치기를 반복을 하네요. 덕분에 수온은 급격히 떨어졌습니다.

낚시가기전 스피너한번 써보려고 구매하고 황금색 슬라이더웜 마지막으로 5/1 지그헤드를 구해하였습니다. 5/1 지그헤드는 비거리향상을 위해 탐색의 활성도를 높이기 위해 구매를 하였구요.


제가 낚시하려고 하는 곳의 반대편에는 대낚하는분과 루어하시는분 한분이 계셨습니다. 낮에는 쏘가리 얼굴 보기가 힘들지만 혹시나하는 마음에 다리아래서부터 탐색을 해봅니다. 탐색결과 활성도는 아직까지 좋지가 않습니다. 아무래도 수온이 너무 낮아서겠죠?


ㅋㅋㅋㅋㅋ
그래도 가뭄에 콩나듯 꺽지 얼굴은 보게 되네요. 이후에도 꺽지입질이 있었지만 역시나 아직까지는 꺽지 얼굴도 보기힘든것이 현실 입니다. 좀더 날이 포근해지기를 바랄뿐입니다. 



다음주에는 단양 다른쪽으로 한번 가봐야 할것 같습니다.


동영상으로 감상 하세요~

구독! 좋아요! 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