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인생

전동 킥보들 타요~ 타요~ 유로 휠 전동 킥보드(JOYOR Q3)

 

 

 

 

 

  • 전동킥보드 포스팅을 올리려고 하다가 이놈의 귀차니즘 때문에, 이제야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 아는 지인 분께서 전동킥보드 대여를 한번 해보신다고 해서 전동 킥보도 테스트겸 홍보좀 하려고 합니다.

 

 

  • 전동 킥보드 회사는 유로휠 전동 킥보드 입니다.

  • 현재 유로휠 쇼핑 몰에서 678.000원에 판매 중인 제품 입니다.

  • 그럼 간단하게 유로휠 전동 킥보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 JOYOR Q3경우에 테스트를 해보니 속도는 30km 정도 나오더라구요.

  • 배터리 시간은 계속해서 탈경우 4시간은 간다고 합니다.

  • 물론 충전도 가능 하구요.

 

 

  • 속도 모르 선택도 가능하다고는 하는데 주행 테스트만 해봐서 이부분은 잘모르겠네요 ㅎㅎ

  • 바귀도 쿠션이 좋은것이 오프로드도 문제가 없어 보입니다.

 

 

  • 브레이크 기능도 있어서 급정거 할 경우에도 용이 하더라구요.

  • 물론 그런 일은없어야 겠지만요.

<

 

 

  • JOYOR Q3 킥보드의 경우는 접을수도 있어서, 트렁크안에도 잘 들어가더라구요.

  • 충전기도 있기 때문에 충전 문제 또한 걱정 안하셔도 될거 같습니다.

 

 

  • 뒷 바퀴 물받이 경우에도 브레이크 기능이 된다고 하네요. 실제로 타면서 테스트 해본결과 잘 작동을 해서 안전에 많이 신경을 쓴 모습이 보였습니다.

  • 의림지에서 주말에 대여업을 하신다고 하셨는데, 아직도 하고 계신지는 잘모르겠네요.

  • 전동 관련 놀이기구는 안전한 곳에서 타시는 것을 권장 합니다.

 

 

  • 마지막으로 동영상도 찍어 보았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시청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