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경기도 화성시 향남읍 빨간 짜장 홍짜장~

 

 

향남에도 이런 곳이 있는줄은 몰랐습니다.
이리저리 돌아당기다가 그냥 어딘지도 모르고 들어갔는데, 여기가 향남 맛집이라고 하네요.

리뷰 시작 하겠습니다.

 

 *
홍짜장 메인 간판

 *
가게안 테이블의 기본적인 세팅 모습 입니다.
다른 중국집이랑 별반 차이가 없네요,

 *
프랜드 들과 홍짜장 4개와 탕수육 "대" 짜리 하나 시켰는데, 탕수육이 먼저 나왔네여.
탕수육 정말 큽니다.
가위가 왜나왔나 했더니 이거 탕수육 잘라서 먹으라고 나온거였네요.
맛있습니다.
탕수육.
이 탕수육 이름이 찹쌀 탕수육 이었습니다.
가격은 15.000원
가격도 저렴하고, 괜찮네요

*
드디어 메인 홍짜장이 나왔네요.
말그래로 "홍" 빨간 짜장이 나왔습니다.
해물도 들어가있고 짬뽕같기도 하고, 짜장은 짜장인데 맵습니다.
근데 그런거 있잖아요, 매운데 먹으면 먹을수록 자꾸 입으로 가져가고 싶은 그런맛.
그런맛이예요.
어디서 많이 먹어 본듯한 그런 맛인데, 기억이 나질 않네요.

*
총평
가격 저럼하고 맛있고, 맛집이라고 할만한 곳이네요.
가게안이 작아서 테이블이 얼마 없지만, 금방 금방 빠지고, 중국집 자체가 먹으러 오는 사람보다 시키는 사람이 많아서 그런지 가면 바로 먹을수가 있네여.
근데 여기는 배달은 안되고 와서 찾아가는 포장 시스템이 되어있네여.
탕수육은 빨리 나왔는데, 홍짜장은 오래 걸리더라구요.
수타면은 아닌거 같고 기계면인거 같은데, 스파게티 한국판 스파게티라고 혼자 생각 했습니다.
아님 말구요.

-이상-

홍짜장 향님점

경기 화성시 향남읍 행정리 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