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제천 두꺼비 식당

 

 

두꺼비 식당...
등갈비 찜 전문점...

 

 

 

 충북 제천에 위치한 등갈비찜 전문전 두꺼비 식당을 가보게 되었습니다.
식당안으로 들어가자 마다 손님들이 개미때처럼 많았습니다.
수십개의 테이블 중에서 단 두테이블에 간신히 앉게 되었습니다.
휴...

 등갈비 찜 전문점이니 만큼 등갑비 찜을 2인분 주문 하였습니다.
1인분 가격은 9000원 2인분 18000원.
적당한 음식 가격이었습니다.
등갈비찜을 기다리던중에 배추전이 나왔네요.
배추전은 간장에 찍어 먹어도 맛잇지만 등갈비찜 국물에다가 찍어 먹어도 너무 맛있습니다.
ㅎㅎ

 

 이어서 메인메뉴 등갈비 찜이 나왔습니다.
등갈비+버섯+대파+생마늘 이렇게 조리가 되어 반 익은 상태로 나왔습니다.

 

 

 


그밖에 반찬으로는 배추김치+동치미가 나왔습니다.
등갈비찜 자체는 너무 맛있습니다.
머랄까...맵지만 달달한것이 자꾸 입에 가져가게 만드네여.
생마늘도 숟가락으루 눌러 으깨 먹으면 걸죽한게 희안한 맛이 나고,
등갈비찜 자체는 뜯어 먹기도 좋습니다.
잘 뜯어 집니다.
다만, 요령을 알아야지 알뜰하게 잘 뜯어 먹을수가 있습니다.
등갈비찜에 경험이 없다면 처음엔 조금음 먹기가 힘들거라 예상해봅니다.

위치는 지도로 표기하겠습니다.

제가 지금까지 여러 식장들을 다니면서 이정도 별점은 준것 같지 않은데요,



5점 만점에 4점입니다.
생각 같아서는 5점 다 주고 싶지만 조금더 분발하라는 차원에서 4점 줬네요.
그래도 서울의 민심 보다는 제천의 민심이 100배 좋네요.
가시면 정말 맛있는 음식을 드시리라 생각이 듭니다.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