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인생

요즘 대세 게임 지렁이 키우기 게임을 해보았습니다.slither.io

 

 

 

 

 

 

 

 

 

 

 

요즘 대세 게임임 지렁이 키우기!

slither.io 를 해보았습니다.

얼마나 재미가 있길래 극찬을 하는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제가 한번 해보겠습니다.

별도의 회원 가입은 없습니다. 가벼운 마음으로 아이디랑 입력 하면 바로 게임에 들어 가실수가 있습니다.

 

 

 

 

 

GGman으로 아이디를 간단하게 만들고 바로 플레이를 해보았습니다.

생각보다는 조작이 그렇게 어렵지는 않네요.

테블릿이 터치가 잘 안되서 그런지 조작이 쉽지가 않네요.

 

 

 

 

 

slither.io 경우는 주변에 떨어진 빛나는 구슬을 먹으면서 성장해 나가는 게임입니다.

이런 저런 테스트를 하면서 해보니 굵기가 좀 굵은 구슬을 먹으면 급속도로 성장을 해나가네요.

 

 

 

 

 

주변에 떨어진 구슬들을 먹고 어느정도 커졌습니다.ㅎㅎ

 

 

 

 

 

자신의 지렁이 보다 몸이 큰 지렁이 들과 몸으로 박치기를 하면 증발해 버리니 조심을 하셔야 할거 같습니다.

초반에 아무것도 모르고 맞짱 뜨다가 증발을 여러번 했네요.

 

 

 

 

 

조심 조심 혹시나 모를 여러 지렁이 들을 피해서 성장을 해나가는 게임 입니다.

쉬워보이지만 어떻게 보면은 어려운 게임입니다.

 

 

 

 

 

게임 시간은 10분정도 한거 같아요.

좀 크면 박아서 죽고, 어려워요

 

 

 

 

 

 

결국에는 까불다가 증발해 버렸습니다.

쉬워 보이긴 하지만, 한편으로는 어려운 게임인거 같아요.

엄청 큰 지렁이들은 멀먹고 저 저렇게 성장을 했을까? 궁금하더라구요.

아마도 노가다성이 심한 게임이기는 하지만, 짬날때 하면은 지루함을 달랠수가 있을거 같다는 생각을 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