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인생

5월 6일 임시 공휴일

 

 

이번 주는 다가 오는 5월 6일 임시 공휴일 문제로 떠들썩 하네요.

 

개인적인 면에서 보면은 좋은 일이긴 한데, 이것 때문에 여러 곳에서 치고 박고 싸우네요.

 

찬성? 반대? 이문제로 다투는거 같습니다.

 

지금도 검색 페이지에 공휴일 키워드만 쳐도 상위 검색어로 오르네요.

 

회사 입장에서는 스케줄에 따라 움직여서 어느정도 타격은 받을 것으로 보이네요.

 

공무원들만 좋게 생겼네요.ㅎ

 

어제 부모님이 임시공휴일날 쉬냐고 물어 보시더라구요.

 

일단은 아직 확정 난게 아니기 때문에 모르겠다고 말씀 드렸습니다.

 

쉬면은 좋겠지만,,,

 

 

임시 공휴일 문제로 관련한 뉴스 영상입니다.

 

솔직히 공무원들 한테만 좋은 일인거 아닌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