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각종 전자 제품

현대 홈쇼핑 차량용 블랙 박스 스마트폰 연동!차눈 블랙박스 외장형 배터리도 주네(렌탈 대여)

 

 

 

 

 

 

지금 티비를 보고 있는데, 현대 홈쇼핑에서 고객감사 15주년 기념해서 차눈 블랙박스를 렌탈 대여를 하고있네요.

제가 달고 있는 블랙박스는 지금 차량 배터리가 작아서 하루종일 촬영이 불가능 한데, 이 제품의 경우에는 보조 배터리 까지 있어서 계속 충전이 가능 하다고 하네요.

테스트 영상을 보니 정말 선명 하긴 선명 하네요.

 

블랙박스의 경우에는 차 안의 변호사라고 할 정도로 중요한 물건 중에 하나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요즘에는 안달고 있는 차들이 없을 정도이니깐요.

최근에 여자 친구가 차량대 차량 사고를 당했는데요, 다행이 일은 잘 처리가 되었지만, 블랙 박스를 안달아서 사고 초기에 걱정을 많이 하더라구요.

 

시중에 샤오미 블랙박스도 괜찮긴 하지만, 운전자 분들은 아실 거라고 생각 합니다.

블랙 박스는 배터리랑 연관성이 있어서 배터리가 일정 볼트 아래로 내려가면은 녹화가 안된다고는것을 알고 계실 겁니다.

이 녀석은 휴대폰도 아닌데, 보조 배터리 까지 있네요.

 

그럼 사진을 보시면서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wifi 연동이 되어 실시간으로 차량에 블랙박스를 확인 가능 하다고 합니다.

정말 충격적인 내용인건 분명 합니다. 스마트 폰도 아닌데 이런 기능이 있다는게 놀라울 따름이네요.

스마트폰 뷰어는 저장된 블랙 박스 영상을 스마트 기기로 볼수 있다고 합니다..

 

다른건 눈에 안들어 오고 이 부분이 가장 눈에 들어오네요.

최신 제품이라서 그런저 좋은 기능 들이 무지하게 들어 있습니다.

 

 

 

 

 

 

 

 

 

 

 

 

 

지금 현대 홈쇼핑에서는 기사님이 직접 오셔서 무상으로 설치도 해주시고, 메모리 카드 경우에는 사용 하시는 내내 무상으로 교체를 해주신다고 하네요.

만약 기계가 망가져서 사용을 할수가 없을때도 무상으로 다른 제품으로 교환을 해주신다고도 합니다.

블랙 박스 무상 점검은 연 2회 총 6회로 되어 있네요.

 

 

 

 

현재 가격은 300.000만원에 판매를 하는거 같은데요, 이건 인터넷 최저가가격 이구요.

홈쇼핑에서는 판매를 하는게 아니라 렌탈을 하네요.

월 9.900원에 렌탈 대여를 하고 있네요.

 

그래도 차눈 노바의 경우에는 스마트폰 연동과, 보조 배터리가 키워드인거 같아요.

갈수록 블랙 박스도 점점 진화를 하는 군요, 다음에는 저도 이런 제품으로 저의 안전을 지켜야 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