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각종 전자 제품

버바팀 카드리더기 (verbatim card) reader usb 3.0 구매 그리고 사용기




안녕하세요. 돈카츠소년 입니다.
저번주죠? 제가 액션캠을 구매하였습니다.
하지만, 액션캠만 사면 머하겠습니까?
맞습니다. 깜박하고 카드리더기 (card reader)를 구매를 안했습니다.

오늘은 버바팀 카드리더기 (verbatim card reader usb 3.0) 포스팅을 하려고합니다.

버바팀 카드리더기 (verbatim card reader usb 3.0) 의경우 네이버쇼핑으로 구매를 하였으며 배송비 포함 10.020원에 구매를 하였습니다.




이 제품의 경우에는 마이크로SD, SD/MMC, MS/MS PRO 그리고 또 큰거하나들어가는거 같은데, 저는 개인적으로 마이크로 Sd를 사용하기 때문에 거기에 대해서 집중 포스팅 하겠습니다.




제품 크기는 상당히 작습니다. 신용카드랑 비슷한크기를 가지고있는거 같습니다. 디자인도 심플하고 필요한 기능만 있어서 마음에 듭니다.




SD카드및 각종 카드 투입구 입니다. 한번도 사용해 보질 않아서 카드가 끝까지 들어가야하는줄 알았는데, 그런게 아니라 반만 들어가게 제품이 만들어 진걸 알았습니다. 그러니 끝까지 안들어간다고 당황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카드 리더기를 PC에 연결한후 카드삽입을 하면 아래보이느 조그만 구멍에 파란색 불빛이들어오면서 카드리더기가 구동이됩니다. 생긴것 만큼 무지하게 심플합니다.




구성품연결 케이블과 카드리더기 본체 하나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성인남자 손바닥 만큼의 버바팀 카드리더기 3.0 사용해보니 저렴한 가격대 심플한 디자인이 정말 마음에 드네요. 이제 액션캠도 구매를 했으니 자주 사용해야 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