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각종 전자 제품

샤오미 블랙박스 (구매전 사전 리뷰)

 

 

오늘은 샤오미에서 출시 한 블랙 박스를 소개해 드릴려고 합니다.

요즘 인터넷으로 눈팅을 많이 하는 편인데요. 눈팅을 하다가 샤오미 자회사인 "샤오이"에서 블랙박스를 출시했네요.

블랙 박스 시중에서 설치 하고 구입하면은 20만원 돈은 줘야 하는데, "샤오이"에서 나온 블랙 박스는 10만원 안으로 구매가능 하네요.

가격대비 매리트가 있는 제품이네요.

현재 최저가 가격은 75.000원에 형성이 되어 있습니다.

한글 지원은 진행 중에 있으며 . 출시하고 3달이 지난 지금, 카페에 펌웨어 버젼이 돌아 다니고 있을 것으로 추정 됩니다.

좀 번거 롭긴 하지만, 발품을 팔아야 게죠?

 디자인이 정말 깔끔하게 잘 나왔네요. 블랙 박스는 동영상 활영으로 증거를 남겨야 하기 때문에 동영상 화질이 무척이나 중요합니다.

 

 

 

 

 

블랙 박스의 구성품은 블랙 박스 시가잭.케이블.거치대, 본체로 단촐한 구성입니다.

내장형이 아닌 외장형 설치 연결 방식인데. 남녀 노소 누구나 할수 있을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설치 방법에 대한 사진 입니다.

차량 안의 전원부에 블랙 박스 전원 선을 연결 하면 전원이 들어오고 바로 사용을 할수가 있네요.

하지만, 샤오이 블랙 박스는 단점이 하나 있는거 같습니다.

블랙 박스라고 하면 차량이 시동이 꺼진 상태에서도 촬영이 지속이 되야 하는데, 이 녀석은 차량 시동을 걹 운행을 했을 때만 촬영이 되는거 같더라구요.

이점은 단점 이긴 하지만, 가격대비 매리트는 있는 녀석 입니다.

요즘 가정 마다 차량 2대씩 있으신 분들이 계시니깐요. 서브카에다가 설치 하시면 괜찮을거 같다는 생각을 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