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패션,미용,뷰티

"꽃을든 남자" 에너지 팩토리 스킨 핏 맨즈 밤 50ml 남자 밝은용

 

 

안녕하세요. 돈카츠 소년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제품은 남성용 bb크림 꽃을 든 남자 "일명 싸이 BB" 입니다.
겨울도 다가오고 나이도 나이인지라 이제 가꾸지 않으면 안될 것 같아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어디 가서 피부 나쁘다는 소리는 안들어 봤는데, 나름 저 마저도 걱정이 되는지라 화사한 인생을 살기 위해 "밝은용" 으로 사게 되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제품 사용 후기를 한번 올려 보겠습니다.

 

제품
싸이 에너지 팩토리 (Mans Balm) 밝은 피부용
가격
11.500원
구매처
네이버 쇼핑 (네이버 페이 이용)
용량
50ml
*구매 한지는 한달 정도 지났습니다. 지금다시 가격비교 최저가 돌려보니 제품가격 8.110원으로 인하가 되었네요.
*바로 아래 11번가 링크 걸어 놓겠습니다.

http://storefarm.naver.com/elim1/products/187408414

 

 *일단 이 제품을 구매하게된 이유는 가격대가 저렴해서 입니다.   
  남자인 제가 화장품 종류를 어떻게 알겠습니까? 물론 피부 관리 하시는 남자 분들은 잘 아실테니 
 테지만 대부분은 남성 분들은 화장품에 대해서 모르실 겁니다.

 

*제품은 요로코롬 생겼습니다.
  50ml의 작은 사이즈 입니다. 위에 따꿍을 제외하면 크기는 면봉 케이스 정도 입니다.
  그래도 몇달은 쓸것으로 보입니다.

 

*일단 한번 발라 보겠습니다. (제가 땀구멍이 넓습니다 ㅎㅎ)

슥슥...

 

*점점 밝아 짐을 알수 있습니다. ㅎㅎ

*어느정도 차이가 보이시나요? 저는 핸드크림도 안바르는 그냥 일반 남자 입니다. 
 손이 많이 차가워서 항상 붉은 피부색을 가지고 있는데요, 확실이 이걸 바로니 피부에 생기가 도 네요.
얼굴에도 테스트겸 발라 보았는데, 얼굴은 자신이 없어서 올리지 못하겠네요.
얼굴도 손이랑 마찬가지로 바르고 나면, 화사해 짐니다.(리얼 입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나의 생각-
일단 가격 대비 만족 합니다. 요즘 얼굴이 많이 어두워져서 비비크림 찾고 있었는데, 비비크림 이라는게 생각보다 가격이 매우 비싸더라구요. 솔직히 좋은 제품 찾아서 쓰고 싶지만 잠깐 바른다고 얼굴이 좋아지는 것도 아닌지라 이제품으로 선택을 하였는데, 생각보다 만족을 합니다.

50ml용량. 적다고 한다면 적을수도 있는데, 저같은 경우는 여자친구 만날때만 바르니깐요. 적다고 생각은 들진 않네요.

약간 제가 실수라고 한다면 이 제품 같은 경우는 밝은 피부를 가진 분들이 바르면 얼굴이 붕 떠 보일수가 있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저 또한 바를 때는 몰랐는데 바르고 나서 좀 떠보이더라구요.
그래서 한가지 말씀을 드리고 싶은건 얼굴이 너무 밝으신 분들은 어두운 피부용을 쓰시면 될것 같다는 생각을 조심스레 해봅니다.
다음에 이 제품을 다시 구매를 하게 된다면, 그땐 한번 어두운 피부용을 구매 하려고 합니다.
"겨울철 남자 분들 얼굴이 많이 트고 요즘 겨울에도 자외선이 강하다고 하는데, 피부톤 화사하게 바꿔보고자 하시는 분들에게 추천 한번 해보겠습니다.
왠만 하면 추천 같은거  잘 안하는데, 이 제품 같은 경우는 가격대비도 괜찮고, 제품에 여러가지 기능이 있더라구요, 그딴건 보질 않아서 위에 링크 걸어 놓으신거 들어 가시면 제품에 대한 자세한 기능에 대해서 알수 있을 거라고 생각 됩니다.

-이상 리뷰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제품으로 또 찾아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