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패션,미용,뷰티

허니 브레인 크로스 백

 

 

-무신사 스토어) 허니 브레인-

 

  작년에 로이앤 레이 가방을 샀을때 정말 좋았는데, 단점이 하나 있었다, 그거슨 뒤에 보풀이 생길수 있는 원단이라는것, 처음에는 몰랐었는데, 쓰다보니 점점 보풀이 일어날것만 같은 느낌에 다른 가방을 사기로 마음을 먹었다.

 

  나의 눈에 들어온 무신사 스토어의 ~70% 할인 페이지.

그냥 한번 들어가 보기로 했는데, 나에게도 이런 횡재가 있을줄이야, 내가 찾고있던 가죽으로만 된 가방이 있는것이 아닌가?

 

  허니 브레인의 상품 블랙라벨 투 포켓 크로스백.

보자마자 이거다 싶을 정도로 그냥 아무 고민 없이 GET!

 

 

 

 

 

 

말그대로 모든것들이 가죽으로 이루어진 머스트 아이템, 남 녀 노소 누구나 착용 가능한 허니 브레인의 혁신 아이템!

 

외부로 보이는 모든 것들이 가죽으로 이루어져있는게 나의 마음에 쏙 들었다.

 

가방을 열고 닫을수 있는 부분에는 자석으로된 버클 형식이 아닌 지퍼 형식이라서 작은 소지품들이 분실될 염려가 없을정도로 촘촘하다.

 

버클형식은 중앙을 제외한 양쪽 사이드가 개방되 있어서 어떻게 보면 쉽게 물건을 빼고 넣을수 있다는 장점이 있을수 있지만, 반대로 소지품을 분실할 염려가 있다는 점에서 큰 단점이 될수 있다고 생각을 해보았다.

 

그래서 필자는 지퍼 형식으로된 제품도 괜찮다고 생각을 해보게 되는 계기가 되었다.

 

 

 

가방의 내부에는 여분의 수납 공간이 2개가 지퍼 형식으로 되어 있다. 마찬가지로 지퍼 형식으로 되어 있으며, 필자의 경우는 지갑이 작기 때문에 지갑이나, 이어폰, 휴대폰 배터리 미니 왁스 등을 넣고 다닌다.

 

그야 말로 실용성 굿, 패션아이템으로도 굿이다,

작년에 밴웍스에서 산 야구 블랙 야구점퍼가 있는데, 늦가을에 이제품과 한번 매치해볼 생각이다,

 

가방의 가격은 28800원 작년에 산 로이앤 레이는 48000원인가에 주고 샀었는데, 이건 완전 거저 주는거나 마찬가지, 지금이 아니면 사질 못한다.

 

요즘들어 쇼핑하는 모든것들이 성공적이어서 기분이 너무 좋다.

나 혼자만 정보를 알고 있는 것보다는 여러 사람이 공유를 하면서 서로 좋은 제품이 있으면 같이 구매했으면 하는 바램이 있다.

 

무신사 스토어를 좋아 하게 될것 같다. 좋은 제품들이 너무 많다.

리뷰는 이것으로 마치겠당.

 

궁금한 점이 있는 분들은 댓글을 남겨 주길 바란다.

 

-이상-

 

 (http://store.musinsa.com) 무신사 스토어 좌측 상단 세일란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