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패션,미용,뷰티

헤지스 다크브라운 심플 마블엠보 스페어 장지갑

 

 

안녕하세요, 돈카츠 소년 입니다.
요즘 들어 날씨가 좀 삐리 하네요, 비오다가 눈오다가 , 덕분에 다이나믹한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제품은 헤지스 장지갑 입니다.
지금 현재 쓰고 있는 지갑은 라빠레트 여성 카드 지갑인데요, 여자친구가 쓰는걸 보고 간편하고 카드위주의 수납공간이 마음에 들어 1년 넘게 사용을 했습니다.
그런데 요즘 마음이 싱숭 생숭 해서 그런지, 지갑이 헤진거 같기도 하고 예전 부터 장지갑에 대한 로망이 있어서, 장지갑을 구매 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그래서 눈팅한 결과 헤지스 장지갑이 디자인이나 무엇보다는 가격이 저렴해서 구매 욕구를 자극 하더라구요.
생각보다는 만족 하고 있습니다.
그럼 지금 부터 리뷰를 한번 해보겠습니다.

상품 구매 링크 입니다.

http://www.11st.co.kr/product/SellerProductDetail.tmall?method=getSellerProductDetail&prdNo=1229059039&xfrom=&xzone=

가격-86720원 (위에 보이시는 링크는 최저가 링크가 아닙니다. 에누리 가시면 최저가 73.000원에도 팔더라구요.저는 그냥 회원가입도 귀찮고해서 그냥 여기서 구매를 진행 했습니다.)
배송비-무료
구매처-11번가
배송기간-3박4일 (제품 준비하느라 그런지 시간이 받기 까지 시간이 오래 걸렸습니다.ㅡㅡ)
특징-천연 소가죽 제품 입니다

 

 

제품은 종이가방에 넣어져서 왔습니다. 당연히 케이스에 넣어져서 오겠구나 싶었는데, 이부분에서 한숨이 절로 나오더라구요. 제품 보증서랑 머 이것저것 들어 있네요...

 

 일단, 디자인은 웹에서 보던 이미지랑 비슷하네요. 있어 보이게 생겼습니다.

*보호 필름 제거시 환불이 불가능 합니다. 교환&환불을 하려고 하시는 분들은 이점 참고해 주세요.

 

수납공간은 한쪽 6개씩 양쪽 12개의 카드를 넣을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수납 공간은 넉넉 한거 같네요.

 

이외에 수납 공간 또한 2개가 더있습니다. 왠만하면 이부분은 영수증 보관? 이라고 해야 할까요? 않넣는걸 추천 합니다.

 

지폐넣는 공간은 3개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아마 제 생각은 천원,만원,오만원 혹은 수표 넣는 곳이라고 생각이 들지만, 제 생각 입니다. 나름 공간 분할을 하였습니다.

 

여분의 카드 지갑도 주었습니다. 이녀석은 장지갑 안에 끼워 다니기에는 아닌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 이녀석을 튜닝해서 목걸이 카드 지갑으로 쓸 예정입니다. 굳이 쓸모가 없을것 같아서요.

 

 

 

장지갑 가지게 되면 좋을 줄 알았는데, 별거 없네요, 사고나서 잠깐동안 괜히 샀나? 이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은 나의 생각.
전반적으로 보았을때 가격대비 괜찮은 제품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처음에 구매하려고 했던 제품은 MCM으로 사려고 하였으나 너무 대중 적이고 가격도 20만원이 넘어 가는 제품들이 대부분 이더라구요. 그런 것들이 이제품을 선택하게 만들었던 이유 였던것 같습니다.
기존에 있던 사용 하는 카드들을 전부 넣고 지폐도 넣었는데, 생각보다는 빵도 크고, 카드가 많이 꽃혀 있으니 잘 빠지지도 않네요.
이 부분 같은 경우는 좀더 사용해 봐야 알겠지만, 일단은 사용빈도가 낮은 카드들은 과감하게 버렸습니다.
예전에 어떤 책에서 본거 같은데, 지폐를 꾸기면 그 사람을 알수 있다고, 그래서 부자들의 공통점이 장지갑을 쓴다는 거였습니다. 돈을 구겨 쓰지 않고, 항상 빳빳하게 가지고 다니면서 , 머 이런 식이 었는데, 자세히는 기억이 나질 않네요.
저도 이제는 돈을 좀 더 소중이 다루고 사용해 보려고 합니다.

이번 리뷰는 제가 썼지만, 정신이 없네요. 열심히 썼습니다.
소비자의 입장에서 , 궁금한 내용 있으시면 댓글 남겨 주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