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쏘가리 낚시

킬베이트 티그리스 X8 합사라인 & 킬베이트 라인커터


1년만 지나고 관리가 어려우면 라인이 삭아서 대물을 놓칠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기존에 서픽스 0.6호 합사라인을 사용하다가, 라인이 너무 삭아서 킬베이트 티그리스 X8 합사라인으로 바꿨네요.

라인커터도 수명을 다해서 연마 해서 쓰려다가 킬베이트 라인커터가 괜찮다고 해서 구매해 보았습니다.

가격은 3.000원 !!



"킬베이트 티그리스 X8"

라인을 구매할때는 지인의 추천으로 많이 구매를 하는 편입니다.

예전부터 아라크네의 명성이 너무 자자해서 사용해 보려고 하다가 가격대가 비싸서 서픽스 라인으로 구매를 했는데,

만족하면서 잘 사용을 했네요.

이후에 킬베이트 티그리스 라인을 구매하고 이번주 출조때 사용해 볼 생각입니다.

낚시줄에 민감한 편이 아니라서 이번에도 왠만하면 만족하면서 잘 사용할수 있을거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서픽스 핑크색 라인이 좋았는데, 연두색 라인도 간만에 보니 예쁘긴 하네요. 

가격은 27.000원 입니다.



"킬베이트 라인커터"

기존에 슈어캐치 손톱깍이 형식의 라인커터를 이용했었는데, 정말 쓸때마다 암걸리는줄 알았습니다.

처음 구매하고 나서 부터 잘리지도 않고, 엄청난 손힘이 들어가야지만, 라인이 잘리더라구요.

밑걸림 걸릴때마다 스트레스를 정말 많이 받았습니다.

킬베이트 라인커터는 테스트 해보니 잘드긴 하네요. 

소모성 제품이다 보니, 이번 년도만 잘 버텨주길 기대하고있습니다.

걸수있는 고리도 있고, 걸리적거리긴 하지만, 스트레스 안받고 낚시하려면 어쩔수 없네요.



이번주가 정말 기대가 되네요.

앵글러분들 모두 안전 낚시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