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패션,미용,뷰티

둠바 올리버 (SO-7011) 검정색

안녕하세요.

돈카츠 소년 입니다.

여름이 다가오고 더운 날씨 때문에 발 냄세도 많이 나고, 발이 라도 시원하고 싶어서 둠바 올리버 샌들을 하나 구매를 하였습니다.


제가 구매한 경로는 무신사 입니다.

이것 저것 다 할인을 받아서 25.810원에 GET 했습니다.

여러 오픈마켓에서 3만원대에 가격대에 형성이 되어 있었는데, 나름 싸게 산거 같아서 이렇게 구매처를 공유 하려고 합니다.

http://store.musinsa.com/app/product/detail/215884/0

 

생각보다 저렴한 가격에 잘 산것 같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인 리뷰를 시작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제품 배송은 1.5일이 걸렸습니다.

무신사에서 판매하는 모든 상품은 무료배송이라서 이점이 가장 매리트 있다고 느껴지네요.

 

 드디어 둠바 샌들 오픈 입니다.

일단 제품 퀄리티는 25.000원 보다는 비싸게 보입니다.

이번 여름 한철만 버티다가 떨어지면 버릴려고 샀는데, 구매하고 나서 한달이 지난 지금도 너무 잘 신고 다니고 있습니다.

바닥은 스펀지 재질인데 딱딱한데 이걸 머라고 불렀는데, 기억이 나지 않으므로 패스 하겠습니다.

 

 

 

어떻게 보면 허접하게 보일수도 있는데, 생각보다 편합니다.

처음 구매를 하고 신었을때는 바닥이 조금은 딱딱해서 발바닥이 아팠었는데, 계속 신다 보니까 발이 이녀석에게 적응이 됐는지, 더 이상 아프지는 않더라구요...

 

 

 일단 바닥 재질이 맘에 들어서 주문을 했는데, 가격도 적당하고 후회하진 않습니다.

01 | 가격대비 저렴!! 

 

- 수많은 오픈 마켓에서 둠바 올리버 샌들을 판매 하고 있지만, 무신사를 거쳐서 엄청 저렴하게 굿 아이템 겟 했습니다.

35.000원 짜리를 약 25.000원에 GET!!!

 02 재질이 의외로 단단하다!!! 

 

-가격이 싸서 처음에는 한철만 신고 버릴려고 했으나, 한철은 더 신을수가 있을것 같은 내구성을 보았습니다.

요즘에는 거의 이 샌들만 신고 있는데, 아직도 짱짱함을 느낄수가 있었습니다.

 01 | 고정하는 끈이 조금 불편하다. 

 

- 샌들이라는게 그래도 발에서 분리 된다는 느낌이 있으면 안되는데, 조이는게 조금은 불편 함이 있었습니다.
처음에 너무 대충 보고 사느라 저는 찍찍이 인줄 알았는데, 그래도 어떻게 보면 이렇게 만든것도 다 이유가 있을거라고 생각 합니다.

 02 | 처음에 발바닥이 아프다. 

 

 *위에 말한 것 처럼 장 단점 잘 보시고 자신에게 맞는 아이템을 선정 하였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