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패션,미용,뷰티

리복 클래식 씨엘 나일론 (V67357)

 

 

안녕 하세요. 돈카츠 소년 입니다.
이번에 신발을 하나 구매를 하였습니다.조거 팬츠를 하나 사서 거기에 맞는 신발을 찾다가 발견을 했는데요.
이 녀석 물건 입니다.
그럼 이 녀석에 대해서 review를 한번 진행해 보겠습니다.

가격-42.000 (배송료포함)
구매처-네이버 쇼핑 (네이버 스토어)
배송기간-2.5일

사이즈-사이즈는 좀 작게 나온편인거 같더라구요. 원래 275를 신는데 발볼과 길이가 너무 작아서 285로 교환을 하였습니다. 확실히 교환을 하고 나서 신발이 잘 맞더라구요.

 

 제품 포장 상태는 매우 단단하게 되어서 도착 했습니다. 리복은 상자 케이스가 언제 봐도 멋지네요.

 *제품 교환 양식과 포장상태

 *하마터면 양식 버릴 뻔 했습니다. 교환을 생각안하고.

 

 *가격대비 정말 훌륭한 제품입니다. 이런 디자인의 신발을 하나 주문하려고 몇 달 전 부터 눈팅을 하다가 이제야 구매를 하게 되었네요. 신발 끈은 2개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네이비와 흰색 요즘에는 신발끈을 두개씩은 기본으로 주니깐요.

 *통풍이 아주 잘되게끔 되어 있습니다. 역시 리복 입니다.

 *사이드 디자인 심플하지만 압권 이네요.

 *바닥도 심플하네요.

 *뒷태 또한 심플 그 자체 입니다.

 

 *앞코는 좀 신어봐야 알겠지만, 잘 떨어지진 않을 것 같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나의 생각-
가격 대비 너무 좋은 제품인것 같습니다. 나이키 신발 밖에는 신을게 없다고 생각을 했었는데. 눈을 하다가 좋은 물건 하나 get 해서 기분이 좋네요. 일단 신어보니 발은 무척이나 편합니다. 신발 무게또한 가볍고요, 무엇보다 가격대가 배송비 포함 가격이 4만 2천원이라 이점이 무척이나 괜챃아 보입니다. 개인적으로 여러가지 브랜드 신발은 많이 있지만, 발이 편한 신발은 이 녀석이 처음인것 같아 보이네요. 구매를 뜸들이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그냥 무작정 추천을 해드리고 싶습니다.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