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제천 돈가스 배달 돈까스, 치킨까스,생선까스 돈치생!!

요즘 들어서 배달음식을 많이 시켜 먹게 되네요.

저의 베스트 돈가스 배달 업체 "하얀집스낵"이 전화 폭주로인해서 주문이 안되는 바람에 

이번에는 다른집에서 시켜먹어 봐야겠다! 새로운 맛집을 찾아 나서 봐야겠다고 생각이되서 

하소동에 위치한 "돈치생" 이라는 돈까스 업체에 배달을 시켜보았습니다.




주문한 배달음식은 치즈 돈가스 8.000원 그리고 제육 덥밥 7.000원 도합 15.000원 입니다.

치즈 돈가스 경우에는 양이 별로 없네요, 이게 평균인지는 모르겠지만, 돈가스 얇기도 그렇고 8.000원대의 음식이라고는 인색할 정도로 

별로였습니다.


다만, "돈치생" 경우에는 샐러드?를 많이 주네요. 김치도 더 주면 좋겠는데, 보시다 시피 저게 끝입니다.

양이 적습니다...가격대에 비해서,,,




제육덮밥생각보다 양도 많고, 7.000원이라는 가격에 맞게 괜찮은 음식이었습니다.

보통 배달음식 자체가 1인 기준으로는 배달이 안되기 때문에 2개를 시켜서 나머지는 그 다음날 먹으려고 했는데,

돈가스 양이 작다보니, 바로 그자리에서 다먹었네요.


"돈치생" 에서는 돈가스류 보다는 덮밥위주로 시켜서 드시는게 좋을거 같네요.

덮밥이 양이 많고, 배부르게 먹기 좋고, 맛이 좋더라구요.

제육덮밥 자제가 불맛이 있어서 불맛을 좋아하지 않는 분들에게는 비추지만, 그렇지 않은 분들에게는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