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짬뽕이 생각 날때는 제천 강제동 "짬뽕 생각"

어제 일마치고 강제동 짬뽕집 "짬뽕 생각"에 들렀습니다.

처음 가보는 곳인데 같이 가는 지인분이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맛있으면 인정! 하지만, 맛 없으면 독설입니다.





근데, 이게 웬걸 정말 맛있네요;.

짬뽕도 해물빰뽕, 육짬뽕, 혼자가서 먹어서 될것같은 메뉴가격, (하지만 혼자 절대 못감!!!!)


머 어쨌든 해물짬뽕 별기대 안했는데, 해물 정말 많이 들어가고, 

일 마치고 배가 고파서 그런거 아니냐고 물어볼수 있는데,

절대 그런건 아닙니다.





국물도 맛있고, 인테리어도 밝고, 요즘 트렌드에 맞게 깔끔하니 

손님들도 많네요.

역시 맛집은 구석에 짱박혀 있어도 갈 사람은 가나 봅니다.

제천 강제동이 많이 번화가가 되고 있네요,

맛집들이 계속해서 생겨 나는걸 보니...ㅎㅎㅎ





무튼 오늘 저녘 한끼.!!!

지인분 덕분에 맛있게 때웠습니다..


해물짬뽕, 육짬뽕,, 여러가지 메뉴들도 많지만, 가격은 일단 8.000원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음식을 보면 아깝지 않을것 입니다.ㅎㅎ


하지만, 주차 시설은 조금은 불편하네요,

사람들이 몰리는 시간대를 피해서 가시는게 좋을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