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패션,미용,뷰티

스케쳐스 딜라이드 익스트림

 

*
예전에 예약을 했는데, 너무 늦게와서 예약취소를 했는데, 여자친구가 기념일 선물로 사준 딜라이트 익스트림 국민 운동와, 사람들이 많이 신어서 싫었는데, 여자친구한테 받은 선물이라 그런지 똑같은 신발이지만 느낌이 다르더라구요.

리뷰 시작

 

 

 *
스케쳐스의 상징 bOX

 *
모습을 드러내는 딜라이트의 위엄~
오오오오오오오오오

 *
옆모습

 *

 *
안쪽

 *

 *
한켤레 모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착용 모습

*
총평

딜라이트 익스트림은 10사람중에 8사람이 신을 정도로, 길거리 가다보면 몇분에 한번씩 보일 정도 아주 흔하디 흔한 국민 운동화입니다.

역시 스케쳐스는 발이 편한 운동화답게 신발이 발음 감싸는 느낌이 아주좋습니다.
신발끈도 동글동글한게 묶일때도 잘 묶이지만, 풀릴떄도 잘풀려서 편하구요, 무엇보다 사람들이 많이 신는 이유가 신발이 작아서 동그스름한게 발이 작아보입니다.
저도 신발사이즈를 275 신고 있는데 스케쳐스는 10 단위로 사이즈가 나와서 280은 좀 헐렁하고 270이 저한테 딱 맞더라구요.

그래서 사이즈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사이즈는 5MM로 신는분들은 작게 신으시면 됩니다.
인터넷으로 주문하면 비싸니까 매장가서 구매하시길 권장합니다.
무엇보다 자신이 신어보고 사는게 쇼핑이라고 생각이 드니깐요.
현제 신발만 20개정도 있는데, 이신발이 제가 가지고 있는 신발중에 탑3 안에 들거 같네요,
구매를 망성이는 분들은 가까운 매장으로 가시길 권장합니다.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