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패션,미용,뷰티

노인 냄세 제거는 닥터 실버 크린으로 (사용후기)

안녕하세요, 돈카츠 소년 입니다.

오늘은 정말 획기적인 상품을 가지고 와보았습니다.


바로 닥처 실버 크린 이라는 바디 샤워 인데요, 이 제품의 경우에는 노인냄세를 제거해 준다고 하네요.

혼자남들에게는 정말 좋은 제품이 아닌가 생각을 해봅니다..


가격은 38.000원 정도에 형성이 되어 있으며, 구성은 샤워 타올과 닥터실버크린 본체가 들어 있습니다 .

샤워 타올은 생각하지도 않았는데, 이렇게 들어 있어서 기분은 좋네요.



닥터실버 크린 구매링크 (클릭)





닥터실버크린 구성품 2가지 .

샤워타올 1개, 그리고 닥터실버크린 본체 1개





닥터실버크린의 경우에는 다공성 파우더의 노화 체취 세정과 동시에 식물유래성분의 피부영양과 수분공급 기능이 있다고 하네요.

요즘에 날씨가 너무 더워지는 바람에 땀냄세를 숨길수가 없었는데, 이 제품으로 쾌적한 바디를 만들어 봐야 할거 같습니다.





용량은 350ml리터로 구성이 되어 있네요,

적은 용량이 아니라서 오래 두고 사용을 하실수가 있을거 같습니다.





기존의 바디 샤워 제품들과는 다른것이 거칠어진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여 건강한 피부를 유지해 준다고 하네요.





손쉽게 열수 있는 오픈 방식으로써 사용에 있어서 편리한 점을 제공 하고 있습니다.





오늘 샤워도 안했는데, 이 제품을 한번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용해본 결과, 향이 너무 좋네요, 일단 몸에서 나난 악취에 한해서는 커버가 가능 할것으로 생각이 됩니다.

좋은향기가 나서 그런지 기분도 너무 상쾌하고, 정말 구매하기 잘한 제품인거 같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