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패션,미용,뷰티

좋은 효소를 찾고 계세요? 효소원의 효소미로 무기력해진 건강 챙기세요~






안녕하세요, 돈카츠소년 입니다.

오늘은 효소원에서 만든 곡류효소함유제품인 효소미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효소미의 경우에는 모든 여성을 위해 설계된 제품이라고 하는데요.

그럼 지금부터 자세히 한번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효소미의 가격은 45.000원 입니다. 

90포로 되어 있으며, 1일 3포씩 먹으라고 되어 있네요.






신진대사와 다이어트 효과에도 탁웍한 효능을 보이는 효소미 

신진대사의 건강을 찾고자 하시는 분.

피로회복이 잘 되지 않는 분들에게 이 제품을 추천 합니다.





효소미 개봉을 해보겠습니다.

개봉과 동시에 효소미에서 고객감사의 글과 함께 

효소미의 관련한 효과와 들어간 재료에 대해서 알려주고 있네요.

효소원에서 만든 제품이니 믿고 먹을수가 있을거 같습니다.





효소원에서 판매를 하는 모든 제품들이 건강식품이므로 부작용이 없습니다.

효소미의 경우에는 식사를 거를때 한포씩 드시면 정말 좋다고 하네요.

그래서 저는 요즘 한포씩 매일 먹고 있담니다.





효소미 제품의 경우에는 알갱이 형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1스틱으로 되어 있어 먹기도 간편하고, 가방속에다가 하루치를 들고 다니면서 

끼니를 거를때 드시면 정말 좋을거 같네요.






그냥 스틱으로 드셔도 무방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물이랑 같이 드시는걸 추천 합니다.

저는 이번에는 레몬에이드랑 같이 먹어볼 생각 입니다.

레몬 에이드랑 먹으면 어떤 맛일지 궁금해 지거든요.






레몬에이드와 먹어본 결과.

어디에 넣어 먹어도 맛있는 제품인건 확실 합니다.

물이랑 같이 먹는것을 추천 합니다.


알갱이를 씹는 느낌은 견과류를 먹는 느낌과 비슷합니다.

아삭아삭 하며, 식감이 정말 괜찮네요.

식사를 제때 하지 못했을때 드시면은 정말 좋을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효소원에서는 건강을 생각하는 건강 식품을 많이 만들고 개발을 하고 있네요.

뿐만 아니라 현재 효소원 공식 홈페이지 에서는 신규가입 회원님들에게 2.000포인트 지급과 동시에, 효소원 제품을 구매할 시에는 4.000포인트 무료증정을하고 있습니다. 건강에 대해서 건강식품을 구매를 하려고 하시는 분들은 이번 기회 절대 놓치지 마세요.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아래의 효소원 공식 홈페이지 링크를 걸어드릴테니 한번 찾아가 보시는걸 추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