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패션,미용,뷰티

효소원에서 만든 효소식품 효소원 N 먹어 볼게요~




안녕하세요. 돈카츠소년 입니다.

오늘은 효소원N 이라는 제품을 여러분들에게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효소원N이 사랑을 받는 이유!

효소원N은 완전식품인 현미와 대두를 이용한 곡류효소 함유 제품 입니다

인체 내 필수미량영양소인 비타민, 미네랄, 필수아미노산, 필수지방산과 생리활성물질인 탄수화물 분해요소, 단백질 분해요소, 지방분해요소, 섬유소 분해요소, 활성산소 분해요소등 복합 요소가 고루함유되어 있는 건강 식품 입니다.


사람의 몸은 이러한 필수 미량 영양소와 복합요소를 매일 섭취할때 면역력이 유지되고 신진대사가 원활해 집니다.







효소원N은 건강 발효 식품 입니다.

30일분 90포로 되어 있으며 가격은 38.000원에 형성이 되어 있습니다.

저렴한 가격대에 몸에 좋은 효소식품





효소원 제품을 뜯자 마자 효소원N에 대한 감사 인사와 효소원N에 대한 설명이 나와있네요.

저는 그냥 소호가 잘 안되서 구매를 한것 뿐인데, 이런 효과들이 있는지는 몰랐습니다.






제품을 개봉을 해보니 상당이 많은 분량이네요.

이게30일 분이라니 1일 3회씩 먹으면 되나 보네요.







스틱형으로 되어 있어서 섭취하기에도 아주 그만인 제품 입니다.

그냥 입에 털어 넣으셔도 되고, 저같은 경우에는 요구르트에 타먹을 생각 입니다.






혹시해 해서 안에 어떤 것들이 있는지 열어 보았습니다.

알갱이들이 저를 반기네요. 

몇개를 찍어서 먹어보니 아삭 아삭 하니 견과류를 먹는 느낌이 났습니다.






그냥 먹으셔도 무방한 제품이긴 하지만, 원활하게 먹기 위해 저는 

좋아하는 요구르트에 타먹을 생각 입니다.

이 제품의 경우에는 희석이 되지 않는 제품이네요.

그냥 입안에 하나 털어 놓고 물을 드시는 편이 좋을거 같습니다.






위에서 언급을 드렸다 시피 그냥 입안에 털어 놓고 물이나 요구르트를 드심이 좋을거 같습니다.

아래 이미지 처럼 옆에 다 달라 붙네요.

먹어 보니 몸이 건강해 지는 느낌이 드네요.

요즘 피로회복도 잘 안되고 소화장애도 있어서 저에게 정말 좋은 제품이네요.





효소원 공식 홈페이지를 보시면 정말 좋은 제품들이 많이 있네요. 

뿐만 아니라 현재 효소원 공식 홈페이지에 가입을 하시면 포인트 2.000원과 제품을 구입시에 4.000포인트를 준다고 합니다.

이번에 효소원 자연 건강발효식품 드시고 다들 몸 건강 해졌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