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패션,미용,뷰티

독일산 면도기 가성비 갑!! 와이즐리 면도기

와리즐리 면도기

나이가 들어가면서 외모에 더욱더 신경쓰게 되는 요즘 입니다.

질레텍 면도기를 꾸준하게 사용해 오고 있었는데요. 

개인적으로는 미는 느낌이 좋아서 전자면도기는 사용해보고 싶단 생각 자체를 안했습니다.

한편으로는 질레텍 면도기를 사용하면서 느낀게 일회용 면도기 보다는 당연 좋지만, 면도날 가격이 비싸다는 겁니다.

그나마 다행인것이 저는 수염이 두껍고 거칠게 나는 편이 아니어서 천만 다행이지만, 그렇지 않은 분들에게는 정말 비 효율적이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마트에 가니 노브랜드 면도기를 팔길래 한번 해용해 볼까 하면서도 질레텍 면도기에서 벗어 나지를 못하겠더라구요.

그냥 계속 질레텍 면도기를 사용해 와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이게 생활 습관이 되어 버린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페이스북 눈팅을 많이 하는데, 와이즐리에서 독일산 면도기를 저렴한 가격에 판매 한다는 글을 보고 이때다 싶어 하나 구매를 해보았습니다.

물론 면도기 팩과, 면도날팩 같이 구매해서 2만원도 안되는 가격에 구매를 했네요.

와이즐리에서 말하고자 하는 맹점은 면도날 제작하는데 들어가는 비용이 엄청 저렴하다고 하더라구요.

맞는 말이기도하거니와 비싸게 팔 이유가 없는거 같은데, 이런점에서 와이즐리 면도기에 꽃힌거 같습니다.


제품

제품포장을 보고 놀랐습니다. 

저렴한 가격대의 면도기인데, 이렇게 포장상태가 고급스러워서야, 보기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라는 말이 있듯이 그냥 첫눈에 저를 사로 잡았습니다.

기본 면도기 팩만 구매를 하시게 되면 면도날 2개와 면도기 본체 이렇게 들어 있습니다.

면도날은 어짜피 소모성 제품이기 때문에 면도날 팩을 구매를 했는데, 얼마 지나지 않아서 와이들리에서 지금 세일로 5천원대의 가격에 판매를 하고 있더라구요...흐미~



그립감 

면도기 본체의 그립감은 상당히 좋습니다.

먼가 고무재질인데, 고무 같지 않은 느낌이랄까?

손에 촥촥 감기는 느낌입니다.

날을 뺄때는 버튼형으로 되어 있는데, 이점이 상당히 고급스럽습니다.

간편하고? ㅎㅎ



5중면도날 

면도날은 5중입니다.

왠만하면 거의다 5중날이죠?



면도날 세트 

면도날 세트는 4개로 케이스에 담겨져 있습니다.

뭐든간에 와이즐리 제품은 제품 포장에 상당히 신경을 쓴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여행갈때나 놀러갈때 하루밤 자고와야 할때 가져갈수 있는 휴대성을 가지고 있어요~

이런점이 고객을 생각하는 마음이 느껴집니다.



사용후기 

질레텍 면도기와 비교를 해본결과 상당히 만족스럽습니다.

면도날이 얼굴에 닿고 있는 느낌은 있지만, 그런 느낌들이 상당히 부드럽습니다.

그리고 너무 잘밀립니다.

쉐이빙 크림이 없어서 비눗물로 했는데도 불구하고 상당이 잘 밀리는것을 느낄수가 있었습니다.

이번을 계기로 와이즐리라는 회사가 망하지 않는 이상은 계속해서 이 제품을 사용할것 같습니다.

조만간에 와이즐리 쉐이빙 크림도 나온다고 하니 두 제품 같이 사용하면 좋을것 같네요.



위 제품은 제가 직접 발품 팔아서 상품 확인하고 주문한 제품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