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경기도 의왕시 백운호수맛집 "천만에 능이백숙"으로 몸 보양 하세요~








안녕하세요. 돈카츠소년 입니다. 

다가오는 봄철 이런 환절기에는 보양식을 많이들 찾으시는데요, 식당 분위기도 괜찮고 보양도 챙기실수있는 백운 호수 맛집 "천만에 능이백숙"을 소개 

하려고 합니다. 


가에안 분위가도 정말 좋고, 많은 분들이 찾는 장소라고 하더라구요. 이곳에 대해서 본격적으로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매장 전화번호: 031-429-5295

매장주소: 경기 의왕시 오매기가운데말길 7




백운 호수 맛집 "천만에 능이백숙"은 음식 맛도 음식 맛이지만, 무엇보다가 눈도 호강을 할수가 있다는 점에 있습니다. 가게 밖 풍경이 너무 좋아서 음식도 먹고 눈호강도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릴수가 있는곳이 바로 이 곳 이거든요. 많은 분들이 가시는 곳에는 다 그만한 이유가 있는거 같습니다.




백운 호수맛집 "천만에 능이백숙" 가게안 메뉴판에 대해서 설명을 드릴까 합니다. 여러 가지 메뉴들이 즐비해 있지만 서도 그 중에서도 가장 제가 제일 좋아하는 닭, 그리고 오리백숙이 가장 눈에 띄더라구요. 가격도 괜찮은 가격대에 책정이 되어 있어서 마음놓고 먹기에 좋아보였습니다. 유후~




주문을 하고나서 기본 상차림입니다. 깔금 하면서도 입에 촥촥 달라붙는 반찬들로만 가득차 있어서 너무 마음에 들어라구요. 사람들이 백운호수맛집이라고 하면 안다고 할정도의 그건 보양식 식당 입니다. 아직도 그때를 생각하면 입맛을 다시곤 한답니다.




드디어 나왔습니다. 기본 비쥬얼 보세요, 보기만 해도 정말 몸보신이 되는 것만 같은 비쥬얼 입니다.

보통의 음식들 같으면 먹음직 스러운 비쥬얼을 가졌지만, 솔직히 맛은 거기서 거기 잖아요?

백운호수맛집 "천만에 능이백숙"의 경우에는 맛도 보장할수 있는거 같습니다.





이때 지인들과 몸보신 하려고 같이 방문을 하였는데요, 지인들이 정말 이런곳은 처음이라면서 좋아하더라구요.

제천에서 차타고 가기에는 조금 멀긴 하지만, 그래도 눈요기도 하고 지인들과 밥한끼 먹으면서 정말 좋은 경험을 했다고 생각 됩니다.

회식장소로도 그만인거 같은 곳인거 같더라구요, 이제 삼겹살 너무 지겨워요..ㅜㅜ

가끔은 이런 몸보신 음식을 먹음으로서 건강한 식단을 챙기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마지막으로 백운 호수 맛집 "천만에 능이백숙"의 경우 주차시설도 구비가 되어 있으니, 자가 운전을 하시는 분들은 염려 마시고 힐링을 하고 오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어딜가나 이놈의 주차문제가 사람 피를 말리는 경우가 많이 있으니깐요,.ㅎㅎ

그럼 저는 다음에 더 좋은 정보로 찾아 오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