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제천 청전점} 크리미언반 핫블링반에 대한 직접 먹어본 나의 후기!



안녕하세요. 돈카츠소년 입니다.


음.. 오늘은 네네치킨 크리미언반 핫블링반에 대한 치킨 리뷰를 해볼까 합니다.

친구와 술한잔을 하기 위해 주문한 치킨메뉴이며, 한번 치킨집에서도 추천 해주어서 먹어 보았습니다.



핫블링


핫블링반의 경우에는 매운맛이 많이 나는 치킨이었습니다.

매운 음식을 잘 못드시는 분들에게는 추천하고 싶지가 않네요.

매운맛이 그렇듯이 뒤에 엄청나게 다가 옵니다.


네네치킨의 경우에는 제가 볼때에 여태까지 분석을 해본결과 튀김옷이 두꺼웠습니다.

근데 이게 후라이드면 상관이 없지만, 양념옷을 입게 되면 눅눅해 지기 쉽상 입니다.

역시나 주문을 하고 얼마 지나지 않았지만, 눅눅해 져버렸습니다.


상관없습니다. 저는 눅눅한 맛도 즐기는 편이니깐요.





크리미언


크리미언의 경우에는 느끼한 맛이 좀 나는거 같더라구요.

영파의 식감이 좋긴 하지만, 매운맛과 같이 판매를 하는 것은 다 그만한 이유가 있는거 같았습니다.

핫블링의 매운맛을 크리미언이 잡아 주더라구요.

하지만, 금방 질려버리는 맛입니다.





보기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


그렇습니다.

말그대로 보여지는 것도 하나의 음식을 먹는 입장으로서는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시각적으로 보았을때에는 먹음직 스럽더라구요.


그렇게 맛이 없는건 아니었습니다.

다만, 이제품의 경우에는 호불호가 갈릴수가 있겠구나 생각이 들더라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프렌차이즈 매장보다는 개인적으로 하는 치킨집에서 많이 구매를 해서 먹는편입니다.

무엇보다 양도 많이 주고, 프렌차이즈 보다는 머랄까요.

그들만의 매력이랄까요?

쿠폰이 전부가 아니라 서비스???





여러가지 메뉴.


가끔씩 네네치킨에서 주문을 해서 먹는 편인데, 

최근에 새로운 메뉴들이 많이 생겼더라구요.

다음에는 새로운 메뉴에 대한 도전을 해봐야 할거 같습니다.


그래도 네네치킨 후라이드 치킨은 정말 맛이 좋은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