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23아이덴티티 솔직한 후기!





얼마전 지인과 같이 저녘식사후 급하게 영화를 보러갔었습니다.
23아이덴티티라는 영화였는데요.
그렇게 큰 기대는 하지 않았던터라 가볍게 보기로 했습니다.




주연을 맡은 제임스 맥어보이라는 배우는 엑스맨에서 대머리교수로 나온걸 봤던터라 익숙하더라구요.

근데 이 배우 24가지의 인격을 가진 실존인물을 모티브로 만든 인물을 너무도 잘 표현 했습니다.

영화를 보면 옷이변하면서 여러사람의 인격을 가졌다는걸 보여주는데요. 그런와중에 제임스 맥어보이라는 배우의 연기만 보더라도 다른인격의 표현하며 연기하는 느낌을 받을수가 있었습니다.

어린아이의 인격부터 나이많은 노인의 인격 그리고 여자의 인격 영화에서는 24가지의 인격이 다 나오진 않지만 연기하나만으로 집중하게 만드는 영화 임에는 분명 합니다.




실제 자기 자신의 인격이 나중 영화 후반부에 등장을 하는데 다른 인격들이 자기자신의 인격을 나오지 못하게 재웠다고 말을 하더라구요.  정작 본인은 자기가 사람을 죽인사실도 몰랐습니다.




보통사람들의 경우에는 하나의 인격만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힘이드는데, 24개의 인격을 가진 사람은 어떤 생각을 하며 어떻게 살아갈수가 있을지에 대해서도 개인적으로 궁금해지더라구요.




오랜만에 재미있는 영화. 집중을 할수 있게 만들어준 24아이덴티티.
영화를 보려고 준비하는 분들은 그냥 고민하지 말고 보라고 말씀 드리고싶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정말 재미있게 돈이아깝지 않은 영화를 본것같아 기분이 좋았습니다. 아직 영화를 보지않고 기대를 하시는 분들을 위해 자세한 이야기는 하지않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