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충북 제천] "청춘 식당" 고추장 불고기 기가 막힙니다.

안녕하세요. 

돈카츠소년 입니다. 

자고 일어났더니 친구가 배달 어플에서 밥을 주문했다고 그러다라구요. 어디서 뭘 시켰냐고 물었더니 청춘식당에서 고추장 불고기 (대)자를 시켰다고 해서 배달 음식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배달음식이 다 거기서 거기라고 생각이 들기 때문에 사실 큰 기대는 하지 않았었거든요.

개업을 한지가 얼마 되지 않아서 일까요? 상당히 청결했습니다. 비쥬얼도 정말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기본적으로 오는 반찬들은 상추 쌈, 오이, 당근, 마늘, 고추, 된장 이렇게 왔습니다.

친구가 밥을 4공기나 시켜서 정말 배가 터지도록 먹었네요.


고추장 불고기를 먹기전에 사장님이 간단하게 먹는방법또한 프린트 해서 주셨습니다. 이런 부분은 정말 세심한 배려가 아니면 할수가 없는 것인데, 청춘식당 파이팅이 있는 식당이더라구요.

고추장 불고기 조리법에 대한 설명대로 친구와 함께 조리를 시작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중간에 어느정도 익어 간다고 싶을때 콩나물과 파저리를 넣으시면 아주 기가 막힌 비쥬얼이 나타 납니다.


일단 청춘 식당의 고추장 불고기는 고기의 굵기가 먹기 좋게끔 다듬어져 있어서, 아이들 또한 쉽게 먹을수가 있을것 같습니다. 

매움의 정도는 먹기 좋은 매움의 정도 입니다. 일단 한입 먹고 나서 너무 맛이 좋더라구요.


기가 막힌 비쥬얼 입니다.

처음 한입은 그냥 고기만 먹고, 그다음은 쌈을 싸서 먹어 보았는데요, 고추랑 마늘이랑 넣어서 먹으니 맛있긴 하더라구요.

다만, 아쉬운게 있다면 깻잎 쌈도 있으면 좋을수도 있었겠다라는 생각 또한 들었습니다.


파더리와 콩나물은 고추장 불고기가 어느정도 익어 갈때쯤에 넣어 주시면 됩니다.


가격 또한 그렇게 부담 스러운 가격이 아닌거 같은 생각이 들더라구요.

이렇게 맛있는 음식을 참고로 저희는 "대"자를 시켰습니다. 


처음 나오는 마늘, 고추, 된장

깔삼하게 포장이 되어 나왔습니다.


맛도 너무 좋고, 가격도 이만하면 시켜먹어도 문제 없을 정도의 가격 입니다. 

사장 님이 인상도 좋으셔서 앞으로 이집 단골이 될거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친구와 저랑 먹으면서도 맛있다고 몇번이나 예기할 정도로 그런 맛이었습니다. 

나중에 고추장 불고기 시켜 먹을 기회가 된다면 청춘식당 한번 이용해 보시는것도 나쁘지 않아 보입니다.


청춘식당 위치

주소: 충청북도 제천시 내제로 176 청춘식

전화 번호 : 043-646-05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