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쏘가리 낚시

2016.08.06 영월쏘가리 낚시




안녕하세요. 돈카츠소년 입니다.
오늘 친구들이랑 연속 이틀째 쏘가리 낚시를 떠났습니다.

이리 저리 이동을 하며 낚시를 한결과 전날보다는 약간은 큰 녀석을 만났네요.ㅎ




사진이 흐릿 하네요.




이렇게 보니까 애들이 귀엽네요.




배터리꾼들이 휩쓸고 가서 그런가 주변에는 죽은 고기들이 많았습니다.
물 바닥에는 그물도 많아서 낚시를 하기가 너무 불편 하더라구요.

그리고 잡은 애기 쏘가리들은 그냥 놔주었습니다.
다음에 더큰 녀석으로 볼수 있기를 바라면서...

 

 

 

쏘가리를 잡아서 놓아 줬는데, 이 녀석이 가질 않네요,

한참을 가질 않아서 낚시대로 콕콕 찔러 주었더니 빛의 속도로 사라 지더라구요.

다음번에 보자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