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쏘가리 낚시

충북 단양 영춘 북벽교 쏘가리 포인트.



안녕하세요. 돈카츠소년 입니다.
매주 마다 친구 들이랑 쏘가리 낚시를 가는데요.
이번주는 단양군 영춘 북벽교 포인트를 가보았습니다.

제천에서도 시간이 좀 걸리네요.
주변에 캠핑 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여기가 래프팅 지역이라서 해지기 전까지는 래프팅이 왔다갔다하네요.

낚시할 준비를 하면서 낚시할 장소에 대해서 둘러 보았습니다.






골뱅이 잡으시는 분들도 계시고 텐츠치고 노시는 분들도 계시네요.





낚시할 채비를 마치고 포인트 지역으로 이동해 봅니다.





이동을 하다보니 낚시하는 분을 만나서 포인트 지역에 대해 여쭤보니 애가리를 많이 잡으셨더라구요.

일단은 쏘가리가 출몰하는 지역이라는것을 알았으니 이동합니다.





아래에서도 낚시를하다가 별다른 입질이 없어서 상류 여울이 있는 곳으로 이동해 봅니다.





진득허니 낚시를 하다가 지쳐서 쉬고있는데, 개구리 한마리포착!ㅎ





날이 어두워지니 골뱅이들이 엄청나더라구요.





9시경 친구가 3자후반 쏘가리를 시작으로 12시까지 잠잠 했네요.

이후 12시 넘어가면서 주변에서 입질이 조금씩 있더니 저도 한마리 다른친구 두마리 이렇게 잡았습니다.

많이 지쳐갈때쯤 잡은 쏘가리라서 너무 기분이 좋았습니다.





집으로 복귀전에 잡은 아이들에 대해서 단체샷을 찍어 보았습니다.

처음 여울에서 잡은 녀석이 역시등치가 있네요ㅎ



다가오는 주말에도 갈생각인데 어디로갈지 고민되네요.
다른곳을 한번 개척해 볼까 생각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