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제천맛집) 치킨집 추천! 제천 여황제 치킨! 뼈치킨도 맛있네요ㅎ

 



안녕하세요. 돈카츠소년 입니다.
오늘은 친구들과 오랜만에 만나는 날이라, 제가 즐겨먹는 여황제 치킨에서 맵스치킨과 후라이드 뼈 치킨을 주문해 보았습니다.
뼈치킨 두 마리 기준 19.000원 입니다.



치느님의 고귀한 자태에 한번더 놀랐습니다. 여황제 치킨의 경우에는 순살도 맛이 좋긴 하지만, 뼈치킨도 맛이 좋다고 해서 시켜보았는데, 치킨이 겁나 크네요.
다른 브랜드 치킨과 견주어 보아도 꿀리지 않는 비쥬얼 입니다.



후라이드 치킨과 맵스치킨은 환상의 조합 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통통하니 맛이 좋아 보입니다.



맵스치킨의 경우에는 매운 맛이 강해서 사장님께 말씀 드리면 조절도 가능 할 것으로 보입니다.



소스는 또 얼마나 많이 주시는지ㅎ 후덜덜!
다른 곳은 한두개가 전부인데 소스 종류에 한번 더 놀랐습니다.ㅎ



이 소스의 같은경우 간장맛도 나면서 마요 네즈가 들어가 있어서 먼가 끌리는 맛이 있더라구요ㅎ.



치킨 양념 소스와 와사비소스? 머스타드도 있고 개인취향에 맞추어서 드시면 될것 같습니다.



먹느라 몰랐는데, 양념소금도 있네요ㅎ



1.5리터 콜라도 시원해서 좋았어요.
역시 치킨에 콜라가 빠지면 서운하죠ㅎ



먹다가 개인적으로 놀란것은 닭발도 숨어 있더라구요.
친구들이 닭발보고 신기해하는 표정들 이었습니다. 먼가 일석이조의 느낌 이랄까? 치킨 먹으면서 닭발도 같이 먹기는 힘든데 말이죠..ㅎ



어라? 양념에도 들어가 있네요.



양념치킨 닭다리 !^^



편하게 드시라고 위생장갑과 물수건도 주셨습니다.
역시 제 단골집..저는 여황제랑 평생가려고 합니다.ㅎ



전화주문 뿐만 아니라 카톡 주문도 가능하니 기회가 되신다면 한번 시켜 드시는걸 추천 드립니다.ㅎ


사장님 마인드도 좋으시고, 신메뉴 개발도 꾸준히 하셔서 기대가 되는 치킨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