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인생

다람쥐가 새끼를 낳았습니다 축하해 주세요 ㅎㅎ

 

STORY
오랜만에 집에를 내려왔는데 아버지가 그러시더라구요.
"다람쥐 새끼 낳았다고"
그래서 궁금한 나머지 다람쥐 보금자리를 훔쳐 보았습니다.

 

마치 개구리를 닮았습니다 ㅎㅎ

 

 

엄지 손가락 정도의 크기 입니다.ㅎㅎㅎ귀여워요

총 10마리를 낳았는데, 다른 아이들은 어디로 갔는지 모르겠어요 ㅜㅜ

 

 

 

 

 

 

위녀석은 어미다람쥐 카메라를 의식하네요.
짜세가 됐습니다.

다람쥐도 쥐과라서 그런지 자기새끼들을 먹는걸 보니 햄스터랑 비슷하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요즘 아부지는 햄스터 키우는 재미에 푹 빠지셔서 ㅎ 보기가 좋네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