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 폰 게임쿠폰

스마트 폰 게임! 조석 마음의 소리 게임 인기 웹툰이 게임으로? 그래서 해보았습니다.









이틀 전 조석의 마음의 소리 게임이 인기 차트에 올라 왔기래 다운을 받아서 해보았습니다.

생각 보다 재미가 있네요, 예전에 이런 분위기의 삼국지 게임이 있었는데, 그것도 재미있게 했던 기억이 있어서 마음의 소리 게임도 재미있게 게 즐길수가 있었습니다.

영웅과 병사를 업그레이드 할수 있으며, 총기 영울 강화를 하면서 스테이지를 클리어 해 나가는 방식 입니다.

게임 인터 페이스 또한 어려운 점이 없이 편하게 게임 할 수 있는 그런 게임인거 같았습니다.






UI는 이런 식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요즘에 나오는 게임들 보다는 어렵게 배치 되어 있지가 않고 한눈이 들어와서 어려워 보이지는 않네요.

조석님의 웹툰은 한번도 본적이 없어서 어떤 느낀 인지 몰랐는데, 케릭터 들만 봐도 어떤 느낌인지는 알겠더라구요.

웹툰도 캐릭터들 처럼 개성이 강할거 같다는 생각을 해보았습니다.






히어로 UI를 선택을 하시면 히어로 강화를 할수가 있습니다.

히어로 강화의 경우에는 기존에 사용하지 않는 히어로를 제물로 바쳐서 강화하는 방식인데요.

낮은 별의 히어로들은 스테이지를 클리어 할때 마다 확률적으로 나오더라구요.







기존의 영웅 2레벨에서 강화하여 4레벨이 되었습니다.

상당히 쉬운 게임이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다만 노가 다를 많이 해야 할거 같은 느낌이 듭니다.






이 곳은 에서는 사냥으로 얻은 룬을 장착 할수 있는 공간 입니다.

룬에도 여러 종류가 있는데, 그중에서 몇가지를 선택해서, 장착 하고 강해질수가 있습니다.

일단, 처음에는 룬이 없는 관계로 열심히 사냥을 해야 할거 같은...






보석을 사용해서 더 강해 질수가 있긴 한데, 왠만하면 현질 유도는 하지 않는 것이 정신 건장에 좋을 거 같습니다.

그냥 편하게 게임을 즐기시면은 될거 같아요.






한편으로 아쉬운 점은 대표 케릭터의 같은 경우 업그레이드를 하려면 보석이 들어 가는거 같더라구요.

그 점이 조금은 걸리긴 했습니다.


무조건 노가다로 할수 없는게 있다는것이 ,, 아쉽더라구요.

요즘에 나오는 모든게임들이 다 그렇긴 하지만, 생각하기 나름 인거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재미삼아 동영상을 한번 만들어 보았습니다.

동영상 컨셉은 노업 상태로 자동사냥으로 얼마나 갈수 있을까? 

재미있게 시청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