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 폰 게임쿠폰

[스마트폰 게임 소개] 태연이 광고하는 검과 마법 겜톡톡 사전등록 어플에서 쿠폰 받고 여유있게 시작하자!

안녕하세요, 돈카츠 소년 입니다.

오늘은 태연씨가 광고에 참여한 검과 마법이라는 모바일 액션 RPG 게임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면서, 게임 쿠폰 무료로 발급 가능한 어플인 겜톡톡 사전등록에 대해서 알아 보려고 합니다.

검과 마법의 경우 나온지 얼마 되지 않은 아주 핫한 녀석 입니다.

그만큼 많은 유져 분들이 몰리는 바람에 로딩 대기 시간이 있는 유래 없는 게임이기도 하지요.

검과 마법에서는 오픈이벤트를 실시 하고 있습니다.

5레벨 달성시 투즈키 이모티콘 100프로 지급과 동시에 50레벨을 만드시면 태연 첫 단독 콘서트 티켓 까지 얻을수 있다고 합니다.

어때요? 구미가 많이 당기시나요? 그럼 조금더 자세하게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은 검과 마법을 하기전 무료 쿠폰 무료발급을 할수 있는 겜톡톡 사전 등록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겜톡톡 사전 등록 어플의 경우 새로나온 게임이나 기존에 출시가 되고 있는 게임에 한해서 사전등록 쿠폰과 일반 게임 쿠폰을 무료로 발급을 하고있습니다.

그래서 그럴까요? 이 어플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은걸로 알고 있습니다.

원래는 겜톡톡이라는 어플이 있는데, 점점더 커가고 있는 추세 입니다.

일단 겜톡톡 사전 등록 어플을 마켓에서 다운을 받으셔야 합니다

겜톡톡 사전등록 마켓 URL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vinetree.gttpreregist

 

겜톡톡 사전 등록 어플에 대해서 간략 하게 소개를 해드린다면 여러 가지 컨텐츠가 있습니다.

행운 복권, 출석체크, 등등 다수의 컨텐츠 들이 있고, 출석체크의 경우에는 한달 꼬박 출석시에 1.000포인트 지급이 됩니다.

 

그 밖에도 미션 수행을 통한 포인트 발급을 받으실 수가 있고, 여러 종류의 게임에 대한 쿠폰 발급도 가능 합니다.

 

그 밖에도 무료 충전소에서 포인트를 모을수도 있습니다.

 

겜톡톡 사전등록 어플의 컨텐츠

 

겜사의 경우는 레벨시스템이 있어서 포인트가 2.000포인트가 되면 다음 레벨로 넘어 갑니다.

레벨이 올라가면 그에 따른 해택도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미션 수행의 경우 활발하게 진행이 되고 있으니 포인트는 금방 모으실수가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열심히 활동하여 얻은 포인트로 문화상품권, 구글 기프트권, 편의점 음식, 게임 쿠폰으로 바꿀수가 있어서 저는 아주 유용하게 즐겨 사용하는 어플이 되었네요 ㅎㅎ

 

쿠폰 발급은 카테고리에서 쿠폰 메뉴를 클릭 하면 얻으실수가 있습니다.

간혹 신청해야 포인트 넘버가 뜨는 경우가 있는데, 발급에 대한 절차일 뿐이니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 혼자가 아닌, 즐거운 우리의 RPG
- 완벽한 스토리를 담은 메인 퀘스트와 화려하고 넓은 오픈 필드
- 우리 길드의 영지를 획득하기 위한 영토쟁탈전
- 모두가 뭉쳐야 하는 거대 보스 레이드

 

1000vs1000 초특급 대규모 전투에서 존재감을 과시하라!
- 5vs5 전장에서 진영간 승리를 위해 싸워라!
- 3vs3 아레나에서 최강의 호흡과 팀플을 발휘하라!
- 최강자전에서 자신의 강함과 컨트롤을 증명하라!

 

- 실시간 음성채팅으로 편리한 커뮤니케이션!
- 길드원과 함께하는 레이드와 연회!
- 편리한 매칭으로 함께하는 파티던전!

 

- 던전 내 최강의 보스를 처단하는 다양한 던전!
- 유니크 스킬로 전투를 돕는 다양한 펫!
- 빠르고 강한 개성만점 다양한 탈 것!
- 화려하고 다양해서 더 특별한 날개!

 

간단한 게임 소개 다음으로 넷마블에서 출시한 검과 마법 다운로드 URL과 공식 카페 URL을 첨부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검과 마법 마켓 URL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longtukorea.snmg

검과 마법 네이버 공식 카페 URL : http://cafe.naver.com/geomma

 

마켓에서 검과 마법 게임을 다운을 받으신 후 겜톡톡 사전 등록 어플로 들어가 메인의 쿠폰 카테고리를 클릭 합니다.

쿠폰이 보이지 않으시는 분들은 쿠폰 신청 하시면 바로 발급을 받으실수가 있으십니다.

 

쿠폰 지급을 발급 받으신 분들은 쿠폰을 클릭 하시면 자동 복사가 되니 복사를 하신후 검과 마법 게임 접속을 실행해 주세요

 

 

위에서 말씀 드린 URL을 통해 쉽게 마켓에서 다운을 받으실수가 있습니다.

검과 마법은 PC온라인게임을 하는듯한 그런 느낌이 들더라구요.

본인이 플레이를 하고 싶은 서버를 선택 하신 후 원하는 케릭터를 선택해 줍니다.

저는 여전사를 선택했습니다.ㅎㅎ

 

스샷은 찍은 지가 좀 오래 되어서, 레벨리 낮네요, 지금은 20입니다.

미션을 수행 하시다 보면 코스튬 의상도 주는데요, 20레벨 넘어 가니까 미션 보상으로 하나 주네요.

확실이 안입었을 때랑은 다른 느낌 입니다.

 

마지막으로 게임 플레이에 대해서 궁금 하신 분들이 많으실거 같아서 플레이 동영상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게임을 하시기전에 고민을 하는 분들은 참고 해주시면 좋을것 같아요.

플레이 동영상을 끝으로 검과 마법 게임소개와 겜톡톡 사전등록 어플 소개를 마치 겠습니다.

그럼 저는 다음 편에서 좋은 게임으로 다시 뵙겠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