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 폰 게임쿠폰

도모:전쟁은 도 아니면 모 MMORPG게임 고구려,신라중 지역을 선택해라

 

 

 

안녕하세요. 돈카츠 소년 입니다.

이번에 겜톡톡이라는 게임 사전등록 어플에서 상승세를 뛰고 있는 도모:전쟁은 도 아니면 모에 대해서 한번 알아 보려고 합니다.

편리 하게도 겜톡톡에서는 게임에 바로 사용할수 있는 쿠폰을 무료 증정을 해주고 있으며, 여러가지 이벤트 들고 하고 있어서 게임을 좋아 하는 유저 들이라면 아주 좋아할 어플인건 분명 합니다.

 

그럼 도모: 전쟁은 도 아니면 모 설치 과정과 설치 URL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설치 URL (클릭 하시면 바로 게임 마켓으로 이동 합니다.)

http://m.onelink.me/a8f5ac09

 

설치 URL을 클릭하여 마켓 설치 화면으로 이동하여 설치를 진행 합니다.

 

 

 

현재 겜톡톡 사전등록 어플에서 도모:전쟁은 도 아니면 모 쿠폰 이벤트를 하고있습니다. 서두르세요.

 

 

 

역시나 게임 설치 화면 부터가 웅장함이 장난이 아닙니다.

 

 

 

간단한 게임 이용약관에 동의를 하시면 서버 선택창으로 이동합니다.

 

 

 

약관에 동의를 하시면 서버 선택을 할 수 있는 창이 생기고, 자신이 원하는 서버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개인적으로는 선택한 서버는 "일세지웅" 선택 하였습니다.

게임 닉네임은 넥스트 레벨 이구요, 만약 같은 서버에 계시는 분들이 계신다면 친추 하면서 즐겼으면 좋겠습니다.

 

 

 

서버 선택후 로그인을 클릭 합니다.

 

 

 

페이스 북 로그인과 구글 로그인 중에서 하나를 선택하여 계정 로그인을 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케릭은 총 3가지 현진(창을 다루는 케릭), 윤여 (칼을 사용하는 케릭), 환우(마법을 사용하는 케릭) 남,여 총 6가지 케릭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그럼 케릭터에 대해서 조금 더 자세하게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진(남,여)

 

클래스:근거리 전투

무기:

 

 

 

 

 

환우(남,여)

 

클래스:환술

무기:환술 봉

 

 

 

 

윤여(남,여)

 

클래스:근거리 전투

무기:

 

 

 

 

여기서 한가지 더 말씀을 드릴것이 있다면 케릭터를 랜덤으로 선택할시에 보상이 지급이 되며, 고구려와 신라 두개의 국가 중에 하나의 진영에서 시작을 하실수가 있습니다.

 

국가를 선택하시면 이제부터는 모 아이면 도입니다.

 

 

 

 

일단은 두말 할것 없이 게임을 플레이 해보았습니다.

 

 

 

4개의 스킬들이 있으며, 이를 활용해서 업그레이드와 전투력을 올릴수가 있네요.

 

 

 

메인 미션을 하나 하나 클리어 할때마다 컨텐츠가 하나 하나 생기게 됩니다.

케릭터, 임무, 스킬, 탈것, 업적, 메일, 설정 등등...

 

 

 

일단은 구음진경을 만든 회사라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게임 그래픽은 정말 좋네요.

 

 

 

임무 창에 들어가시면은 진행 중인 임무에 대해서 알수 있는 편리한 시스템입니다.

 

 

 

탈것도 멋진 녀석들이 많이 있습니다.

처음 시작을 하기고 메인 미션을 어느정도 클리어 하시면, 절따말을 지급 받으실수가 있는데, 타고 다니면 간지는 나더라구요.

 

 

 

업적: 통합, 성장, 전투, 임무, 상호작용에 대한 보상을 받으실 수 있는 곳입니다. 

 

 

 

강화: 메인 미션 진행중에 강화를 하라는 미션이 주어졌습니다.

5회강화라는 편리한 시스템이 있어서 일일이 하나 하나 업글을 안해 주셔도 될거 같다는 생각이 들더 라구요.

 

 

 

보너스: 월간출석 보상, 온라인 보상, 레벨 보상 등에 대한 말그대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곳입니다.

 

 

그 밖에도 도모: 전쟁은 도 아니면 모 경우에는 처음 국가에서 고구려와 신라 둘중에 하나를 선택 하시면, 바로 그 이후부터는 대항전을 통해 게임 제목 그대로 피튀기는 전쟁을 하셔야 할겁니다.

 

그런게 도모 아니겠습니까?

혹시 고민은 하시는 분들위한 도모:전쟁은 도 아니면 모 게임 소개 영상 입니다.

 

 

영상만 보고서도 판단이 안서는 분들에게 마지막으로 제가 플레이한 영상을 한번 올려 보았습니다.

그래픽이나 모든 면에서 잘만든 게임인건 분명 하네요.

지금 다른게임 하고 있는데, 이 게임으로 갈아 타야 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