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충북 제천) 삼삼 왕 족발 모듬 보쌈 족발 세트를 시켜 먹어 보았습니다.

 

 

 

 

 

친구들과 2틀전인 주말 낚시를 갔다가 오는 중에 배가 너무 고파서 급하게 족발을 먹게 되었습니다.

제가 지내고 있는 제천 근방에 삼삼 왕 족발 이라는 족발 가게가 있는데, 이 집의 족발은 정말 맛있습니다.

처음 먹어 보는 친구들도 2명 있었지만, 믿고 한번 먹어 보라고 한다음 시켜서 먹어 보았는데, 친구들이 극찬을 하네요.ㅎㅎ

가겨은 58.000원 입니다.

가격대가 조금은 비싼감이 없지 않아 있지만, 그만한 돈을 주고 사드셔도 괜찮은 음식이라고 생각 합니다.

 

 

 

 

 

4인 기준으로 大자 족발을 시키려고 하였으나 大자 족발의 경우는 많이 안들여 논다고 하더라구요.

아마 다 팔린게 아닐까 생각해 보았습니다.

 

그래서 주문은 한것이 모듬 족발 세트 입니다.

보쌈과 족발로 이루어진 세트 이며, 성인 남자 4명이서 먹었는데 배가 터질 뻔 했습니다.

 

 

 

 

 

저는 원래 족발은 좋아하지 않았지만, 지금의 여자친구를만나면서 먹다보니 좋아하게된 케이스 입니다.

그래서 이곳 저곳에서 족발을 많이 시켜 먹어 보았는데요, 삼삼 왕 족발 만한 집들이 없더라구요.

친구들은 근처에 족발 귀신 이라고 있는데, 거기도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하지만 그곳에서 저는 냉채 족발을 먹었는데요, 역시 냉채 족발은 남자들 보다는 여성들이 더 좋아하는 메뉴인것 같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성인 남자 넷은 지금 허기에 차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목숨을 담보로 사진을 찍었습니다.

그나저나 족발이 너무 맛이써 보입니다.

정말이지 다른 집이랑은 다르게 정말 맛나 보이네요.

 

 

 

 

 

족발도 마찬가지로 자태가 아름답네요.

친구 중 한명은 이건 소주 먹어야 한다고 하면서, 사진 찍는 중간에 소주 4병과 맥주 한병을 사가지고 왔습니다.

정말 술을 부르는 음식임에는 분명 합니다.

 

 

 

 

 

개인 적으로 저는 막국수 때문에 족발을 시켜먹는 편인거 같은데요.

삼삼 왕 족발의 경우에는 막국수 또한 기가 막힙니다.

4인이 먹는다고 하니, 사장님께서 그럼 막국수 하나서 시켜서 드셔 보라고 하셨습니다.

전에 한번 친구가 사줘서 먹은 기억이 있는데, 그때는 3인이 먹었는데도 남겼거든요.

 

 

 

 

 

쌈을 별로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오늘은 쌈을 맛있게 싸먹었습니다.

쌈을 먹지 않을수 없는 그런 비쥬얼 입니다.

 

 

 

 

 

친구들도 그랬지만, 개인적으로도 배추쌈이 아주 기가 막힙니다.

짬쪼름 하면서도 달달하니, 정말 술이 그냥 넘어 가더라구요.

 

 

 

 

 

낚시를 하면서 체력을 많이 소모를 해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정말 배가 고프네요..

오늘은 친구들과 모듬 족바 세트로 술안주를 하면서 이런 저런 못다한 이야기를 해야겠습니다.

 

 

 

 

 

족발과 보쌈은 좋아 하지 않는 사람들이 없을 정도로 인기가 좋은 음식 인거 같습니다.

여러 분들도 다가오는 주말에는 가족들과 족발 보쌈 파티 어떠 실런지요?

 

삼삼 왕 족발은 어느 정도 거리 까지는 배달도 되니, 직접 가시는 것도 좋지만, 시간적인 여유가 되지 않으 신다면 시켜 드시는 것도 괜찮을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