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쏘가리 낚시

파요 인터네셔널 쏘가리 미노우 ! 가즈아~

파요인터내셔널 헤비싱킹 


요즘 미노우 플레이에 한창 빠져있는 1인 입니다.

마루베이트 미노우를 구매해서 잘 사용하고 있는데, 구매할때 조금 적게 구매한 느낌이 들어서 이번에 파요인터내셔널 핑루어?를 구매하였습니다.

싱킹 & 헤비싱킹  위주로 구매를 하였습니다.

웜을 주력으로 낚시를 하다보니 헤비싱킹이 저한테는 최상의 미노우라고 판단이 되어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구매 내역은 

아이씽쏘 70mm (싱킹) 4EA

쏘텀 50mm (헤비싱킹) 2EA 

쏘 투위쳐 (헤비싱킹) 2EA 입니다.



구매좌표 (클릭)



생각보다는 미노우가 상당히 예쁘게 생겨서 놀랐습니다.

생선이 아닌 사람이 제가 봐도 아주 먹음직 스럽게 생겼네요.

물론 , 강에가서 플레이를 해봐야 알겠지만, 개인적으로는 정말 만족합니다.


미노우를 구매하고 일주일 뒤에 강에가서 플레이 해보았습니다.

제가 갔던 곳은 쏘가리 개채수가 많이 줄어든 곳이 었는데, 헤비싱킹으로 플레이 해서 한마리 얼굴 봤네요.

개인적으로 정말 만족을 하면서 사용하고 있는 제품들 입니다.

미노우 구매할때 저는 액션이 어떻게 나오는지 궁금할때가 많은데,

파요인터내셔널 경우에는 유튜브에 검색해 보시면 각 미노우들 액션 영상을 손쉽게 찾아 보실수가 있어서 좋았습니다.

구매하는데, 정말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다음에도 미노우가 털리고, 소진되면 이곳에서 구매할 생각입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무엇보다 제품이 잘만들어진 것같아서 마음에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