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각종 전자 제품

샤오미 미지아 정밀드라이버 키트, 가성비 갑, 너무 좋다!

샤오미 & wiha 콜라보 정밀드라이버 세트 (가성비 갑)

제가 정비쪽에 근무를 하고 있어서 그런지 공구 욕심이 많습니다.

전자 기기 같은 경우에는 조그만 손보면 처음의 모습 그대로 만들수가 있는데, 그럴때마다 공구가 마땅치 않아서 뜯기도 전에 포기해 버리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개인적으로 낚시 릴 정비, 집안 가전제품 수리를 하기 위해 드라이버 세트 찾아보던중 샤오미와 wiha가 콜라보 합작품 정밀드라이버 세트를 구매하게 되었네요.

제품 가격은 22.900원이며, 배송비 2.500원 도합 25.400원이 들었습니다.

구매링크 (클릭)


구매를 하고 하루 반 나절이 지난 오늘 상품을 받고서, 언박싱을 해보았습니다.

저렴한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제품 포장 상태가 너무 좋아서 조금 놀랐습니다.

무게감도 어느정도 느껴지구요.

제품 케이스 뒷면에는 드라이버 세트가 종류별로 적혀 있습니다.

중국어로 표시가 되어 있는 관계로 패스 하겠습니다

.




언박싱 (리얼)

제품 케이스를 뜯고 제품을 탐색해 보겠습니다.

제품은 보증서 같은게 들어있고, 제품을 여는 방법이 표시가 되어 있네요.

제품 옆면을 누르면 걸리는 부분이 있는데, 열고 닫을수 있게끔 되어 있었습니다.

상당히 이런 부분들이 공구를 사용하는 사람을 배려하는것이 느껴졌습니다.

일단은 편리하다고 말할게요.





드라이버 종류 (24가지)

제품 케이스 안에는 메인이 되는 본체와 24가지의 공구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육각 등등 정체를 알수가 없는 공구들 까지 있네요.

우리나라 같은 경우에는 mm공구를 사용합니다. 

외국인 inch 공구를 사용하구요. 인치 공구는 솔직히 공부하지 않으면 알수가 없습니다.

이런말은 굳이 안해도 되지만, 갑자기 정비 부심이 생겨서 죄송합니다.

근데 제가 외국 장비를 정비 및 수리를 하면서 한번도 보지못한 공구들이 있으니, 조금 당황 스럽더라구요.





드라이버 본체 (퀄리티 좋네요.)

본체는 싸구려 티가 전혀 나질 않습니다. 

공구를 넣을수 있는 부분에는 자석으로 되어 있어서 공구를 교체하기 좋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공구들 하나하나에도 자성이 있어서 볼트를 분해하면 달라붙어서 조립 분해가 더욱 쉬워졌습니다.

케이스 안에도 자성이 있어서 좋더라구요. 머랄까 정리하기가 좋다고 해야 할까요?

쫙쫙~~ 달라 붙으니 공구정리도 재미가 있습니다.

공구 본체 끝부분에는 회전에 되는 부분인데, 이 부분은 드라이버로 볼트를 분해 할때 편의성을 주기 위해서 

만든 것 같았습니다. 

솔직히 새오미 제품들은 가성비가 좋다고는 알고 있지만, 다른 기업과 콜라보로 만든 제품들은 앞으로도 

눈여겨 볼 필요가 있는거 같네요. 

저렴한 가격대의 제품이지만, 정말 좋습니다.

제가 지금 사용하고 있는 키보드는 방수가 되지않는 키보드라서 청소를 하려면 분해를 해야 하는데, 

재미있게 분해 조립을 할수 있을거 같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