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각종 전자 제품

V20을 사고나서 제일로 후회되는 점...

V20 단점


작년 3월달에 v20을 구매할 당시만 하더라도, LG에 대한 믿음이 확고했습니다.

그때 당시만 하더라고 디스플레이에서는 LG를 따라올 회사는 없다고 생각을 했으니깐요.

그런데 말입니다.

휴대폰 구입을 하고 나서 불편한 점들이 하나 둘 생겨나기 시작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낚시는 너무 좋아 합니다.


그런데 문제는 V20같은경우에는 방수 자체가 안됩니다.

즉, 물에 떨어뜨리거나 쏟았을경우에 핸드폰이 아작날 가능성이 있다는 말입니다.


그건 그렇다고 치더라고, 무선 충전 지원도 되질 않습니다.


디스플레이만 좋으면 머합니까?

1년전만해도 무선충전 방수기능 아이폰이나 겔럭시 등에서는 다 됐었습니다.

제가 실수한거죠, 조금더 잘 알아보고 구매를 했어야 했는데,

처음에 아이폰 삼성 다시 LG로 돌아왔습니다.

이제는 아이폰으로 사렵니다.

LG는 이제 안녕 입니다.





지금 현재 중고가격만 보더라고 20만원이 채 안되는 가격에 판매가 되고있습니다.

거의 100원이 가까운 가전제품인데, 기술력 정말 ㄷㄷ 하네요.

다음부터는 아이폰이나 삼성 제품을 사서 써볼 생각입니다.

개인적으로는 무선충전이나 방수기능은 기본적으로 들어가야 하는 부분 인거 같네요.

술한잔 먹고 주저리 주저리 떠들어 보았습니다.

V30나오고 G7나왔는데, LG제품 안산다고 했지만, 좋아보이긴 하네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