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각종 전자 제품

LG V30 예쁜 스마트폰 케이스 가격대비 좋음! 하지만 내 휴대폰 기종이 아니네?

LG V30 휴대폰 케이스 (근데 잘못샀네?)

무엇을 살때 신중하게 알아보고 구매하는 편인데, 일을 하면서 급하게 구매 하느라 옵션을 잘못 선택했네요.

그래서 불상사가 발생 했습니다.

저는 V20제품을 쓰고 있는데, 엉뚱하게 V30 케이스를 구매한 것이죠...

아... 이제품이 오기 까지 연휴 포함 7일정도가 걸렸는데,,,, 미치겠네요.

가격은 두 제품 포함 9.600원 입니다. 배송비 2.500원 포함 하면 11.100원 이네요.

가격대비 괜찮은 제품인거 같아서 구매했습니다.


V30 케이스 구매 링크 (클릭)




제품 디테일 (잘못 사긴 했지만 이쁨...)

솔직히 가격이 저렴하고 이 제품 같은 경우에는 네이버 쇼핑, G마켓에서 판매를 하는 제품이긴 하지만,

상품평은 좋지 않은 제품 입니다.

그 이유는 배송이 워낙에 늦기 때문이죠... 저같은 경우에는 7일 걸렸습니다.

전에도 같은 업체에서 구매를 했는데, 그때도 너무 오지 않아서 구매자한테 연락한 기억이 있네요.


그래도 제가 이 제품을 고집하는 이유는 얇은 그립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반면, 얇은 제품으로서 그립감은 보장하지만, 각 보서리 부분이 잘 깨진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사용하기 나름이지만, 온도에 대게 민감한 제품인거 같더라구요. (겨울철에 특히 잘깨짐)

그만큼 약한 제품입니다.

사용하기 나름이겠지만, 쉽게 깨집니다.





남자는 레드 (건방좀 떨게요.~)

전부터 튀는 색상은 싫어했는데, 관심받고 싶어서인지 이번에는 레드 색상을 구매해 봤습니다.

이 제품은 골드 제품은 비추 합니다. 골드 색상이 아니라 머랄까 베이지색에 가까운 제품이기 때문입니다.

그래도 개인적으로는 레드가 너무 마음에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