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제천 장락동 킹콩부대찌개~배터지게 먹은날,


가끔 일하고 퇴근길에 술약속이 많이 생기기 마련입니다.

이날도 어김없이 같이 일하는 식구들끼리 간단하게 술한잔 할겸 서로 이야기 하던도중 부대찌개로 배터지게 먹을수 있는 곳이 있다고 해서 가보았습니다.
이름하여 킹콩부대찌개!!!

저는처음 방문하는 곳이고 같이있던 동료가 한번 와본적이 있다고 해서 왔는데, 생긴지 얼마 안된건지 인테리어가 깨끗하고, 직원들 서비스도 좋더라구요.



이집의 최대 장점은 사리 및 공기밥이 무한으로 제공이 됩니다.
먹다보면 부대찌개가 모자랄경우가 있는데, 저렴한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어서 전혀 부담이 안들더라구요.

이날 4명이서 방문하여 소주까지먹고 5만원이 조금넘는 가격이 나왔네요.
어떻게 보면 비싸다고 할순있지만, 저희는 먹성이 좋은편에 속해 있어서 이정도로 나온것 같았습니다.

비쥬얼은 정말 끝장납니다.
육수도 리필이되기 때문에 사리만 추가해서 드실수가 있습니다.
2인2인분이면 정말 배터지게 먹을수 있을것 같다는 생각을 해보았습니다.



저는 이날 공기밥만 세그릇 먹은것같네요.
부담없이 많이 드시고 싶으신 분들에게 안성 맞춤인것 같습니다.
너무 먹어서 배터져 죽는줄 알았네요.




이 후기는 동료의 계산으로 기분좋게 먹은 포스팅 후기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