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셀롤라이트 제거와 대전 지방 분해 주사로 유명한곳 보니엘의원



안녕하세요. 돈카츠소년 입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비만/성형/피부 시술로 대전에서 유명한 보니엘의원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어느덧 봄이 다가와서 곧있으면 여름이 시작이 되네요. 아직 까지는 여름이 오기 까지 몇달간의 여유가 있지만 그래도 방심을 해서는 안되겠죠? 지금부터 부지런히 자기관리를 시작해서 멋진 몸매로 우리 다같이 여름을 맞아 보아요.


대전보니엘 의원의 경우에는 대전에서 미용시술에 관련하여 제일 잘한다고 소문이 나있는 곳이라고 하더라구요. 많은 분들이 극찬을 한 이유에는 그만한 이유가 있다고 생각이 듭니다. 많은 연예인 분들이 시술을 받고 사진 촬영을 할 정도이니 말 다한거 같습니다. 무엇보다 깔금한 실내 인테리어가 유난히 눈에 띄는데요? 시술 받는 환경이 더러우면 시술을 받기가 난감할때가 있습니다. 보니엘의원에서는 보다 깔끔한 인테리어와 시술받기 쾌적한 환경으로 시술을 받는 소비자들의 입장까지도 생각을 해주는 것 같아서 한편으로는 마음이 놓였습니다.




작년 11월 수험생들이 길고 긴 여정의 종지부를 찍었습니다. 남녀 노소 할것 없이 피부에 대한 고민들 새로운 학교에대한 설렙이 있는데요, 그런 피부 트러블에 고민이 많은 수험생 분들에게는 보니엘의원에서 수험생 자체 시술 이벤트를 저렴한 가격 파격적인가격에 선보이고 있으니, 대학 입학하기 전 혹은 자신감 있는 얼굴을 희망하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기회가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여드림 미라클 필링 뿐만 아니라 재생관리에 대한 비용이 19만원에 형성이 되어 있다고 하니, 저렴한 가격대에 최고의 효과를 보고싶으신 분들은 지금 바로 보니엘 의원에 문의해 보세요.




환자분들이 지루하게 기다릴수가 있는 대기실 환경 또한 엔틱 스러운 인테리어를 이용하여 보다 편한 환경을 연출한거 같네요. 여러가지 볼거리와 피부 관련 서적들 뿐만 아니라 피부 관련 제품들까지. 대기실이지만 여러가지 정보들을 한눈에 볼수가 있는 곳이기도 한거 같았습니다. 저는 다행이 피부 트러블은 없지만, 피부에 고민이 많은 친구들이 있어서 그들만의 고충을 이해 할수가 있었습니다. 



현제 보니엘 의원에서는 국내 최초로 뱅퀴시시술을 선보이고 있는데요. 뱅퀴시시술의 경우에는 한국식약청 허가와 미국 FDA승인을 받은 안전한 다이어트 시술 이라고 합니다. 피부와 몸에 닿지 않아 통증과 색소침착의 우려가 없으며 고주파 치료이기 때문에 따뜻하게 지방분해를 할수가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시술 자체가 통증이 없고 빠른 일상 생활로 돌아 갈수가 있다는 점이 뱅퀴시 시술의 최대 장점이 아닐까 생각을 해봅니다. 아래에서는 밸리쉐이핑 (뱅퀴시)에 대한 정의와 시술 방법에 대한 이미지를 올려 보았습니다. 혹시나 어떤 시술인지 잘 모르시는 분들에게 도움을 드리고자 올린 것이나 참고 바랍니다.




또 하나!

대전 보니엘 의원에서는 바디라인 윤곽을 한번에 잡아줄수 있는 시술인 슬리미주사 또한 시술을 하고 있습니다. 슬리미주사의 경우에는 림프순환/해동/지방 분해효과로 빠르고 안전하게 다이어트 효과를 불수가 있는 주사 입니다. 보니엘의원 홈페이지 들어가시면 여러가지 시술에 대한 전/후 사진을 볼수가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보니엘 의원에서는 여러분들을 위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중에 있습니다. 혹은 자신이 하고싶은 시술이 있는데, 가격대가 비싸다고 생각이 드시는 분들은 보니엘 의원에서 가격을 할인받아 시술을 해보시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예뻐질수도 있고, 뿐만 아니라 가격도 저렴하게 시술 받으실수가 있으니 발빠르신 분들은 무슨말인지 이해하시겠죠?





방문을 하려고 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아래의 약도 이미지를 첨부해 보았습니다. 참고 하시길 바랄게요.

보니엘 혹시나 전화 상담할 시간이 안되시는 분들은 아래 카카오톡으로도 상담이 가능하니 이점 적극 활용하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