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대전 지방 분해 주사로 유명한 "보니엘의원"에서 뱅퀴시 시술과 슬리미주사 함께 알아 보아요.




안녕하세요. 돈카츠소년 입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좋은 소식을 가지고 와 보았습니다.

여성분들은 시술에 대해서 많은 관심을 보이고 계신데요, 그래서 오늘은 지방 분해주사로 유명한곳 "보니엘의원"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보니엘 의원은 여러 뉴스 기사를 통해 알수가 있는듯이 여러가지 시술로 인정을 받은 의원 입니다.

물론 그 뿐만 아니라 사회 기부로 많이 하는 곳으로도 유명한 곳이기도 하구요.

많은 분들에게 좋은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보니엘의원" 입니다.



오늘 이야기할 포스팅 주제는 "보니엘의원"에서만 할수가 있는 뱅퀴시 시술과 슬리미 주사에 관하여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뱅퀴시 시술의 경우에는 지방분해 주사로 유명한 "보니엘의원"에서 국내 최초로 도입하였으며, 피하지방층을 열로로 두께를 감소시켜 몸의 윤곽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시술 입니다. 마취는 일절 필요가 없으며 짮은 시술 시간 그리고 회복시간이 최대의 장점이라고 할수가 있겠는데요, 밸리쉐이핑이란 기술로 피부의 자연괴사를 유발 시켜 다시는 지방 세포가 생기지 않게 만드는 기술이라고 하네요. 또한 피부나 근육 등에는 영향을 주지 않아 선택적 가열로인해 자지방층을 자연괴사 시킨다고 합니다.







시술과정 또한 간단한것이 시술 부위에 패트를 올린 뒤 뱅퀴시 고주파를 30분정도 씌어준후에 30분 동안 누워있는 상태로 따뜻하게 통증없이 있다보면 시술이 종료 되는 아주 편리한 시술 효과라고 하네요.


밸리쉐이핑 기술은 출산을 하고 난후 급격하게 체중이 늘어나 피부가 늘어 나신분이나 살은 빼고 싶으나 마취가 두려운 분들, 선택적 혹은 부분적으로 지방을 제거 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좋은 시술이라고 하네요. 뿐만아니라 시간적인 여유가 없으신분들에게 30분이면 시술이 끝나버리니 이런 점에서는 직장인들에게는 정말 좋은 시술인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다음은 지방분해주사로 유명한 "보니엘의원"의 밀고 있는 슬리미 주사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슬리미 주사의 경우에는 얼굴 또는 바디라인에 지방을 제서 하고 지방분해, 해독, 림프순환을 돕는 시술 입니다. 현재 지방분해주사로 유명한곳 "보이엘의원"에서는 이벤트를 진행중에 있습니다.보톡스 뿐만 아니라 얼굴 윤곽주사에 관련하여 모든 시술 비용이 저렴하게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고 있으니,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지금바로 지방분해 주사로 유명한 대전 "보니엘의원"에서 상담 받아 보셨으면 하는 바램 입니다. 






행여나 방문 상담을 하고 싶은신 분들이 있을것 같아 아래의 약도를 첨부하니 다가오는 여름을 위해 아름다워 지고 싶은신 분들은 주저

하지마시고, 지금바로 상담 받아 보세요.



지방분해 주사로 유명한 "보니엘의원"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