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허벅지 시술 잘하는 대전 보니엘 의원에 대해서 소개 합니다.





안녕하세요. 돈카츠소년 입니다.

오늘은 허벅지 시술 뿐만 아니라 각종 시술로 유명한 "보니엘의원"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보니엘 의원은 많은 연예인 분들도 와서 시술을 받을 만큼 명성이 자자한 곳인데요,

뿐만 아니라 가격적인 부분에서도 다른 곳 보다는 저렴하게 시술이 진행이 되고 있는 곳입니다.






보니엘 의원에서는 여러가지 시술을 소비자 분들에게 저렴하게 진행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뱅퀴시와 슬리미주사에 대해서서 시술을 한다고 하네요.






인테리어도 최근 깔끔하게 단장을 했는지? 업데이트가 된거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인테리어 뿐만 아니라, 깔금한 실내가 시술을 받는 사람들로 하여금 청결함을 느낄수가 있었습니다.






시술을 받기 전이나 상담을 받기전에 회원분들이 쉴수 있는 공간도 마련이 되어 있으니, "보니엘의원"이 회원 분들에게 향하는 마음또한 알수가 있었습니다.






"보니엘 의원"에서 밀고 있는 시술 2가지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첫번째로 말씀을 드릴 시술은 뱅퀴시라는 시술 입니다.

고주파 에너지 기술을 이용한 전자기장을 사용해 지방세포의 크기가 줄어드는 것이 아니라 세포의 자연사를 유발하므로, 

지방세포가 다시 생기지 않고 완전히 사라지게 하는 시술 이라고 합니다.





슬리미 주사의 경우에는 바디라인이나 윤곽라인에 대해서 한번에 잡아주는 시술 이라고 하네요.

다이어트를 고민 하시는 분들은 슬리미 주사에 대한 상담 한번 받아 보시는걸 추천 합니다.

뿐만 아니라 림프순환,해독, 지방 분해 효과까지 있으니 정말 괜찮은 시술이지 않나요?







"보니엘 의원"은 대전에 위치를 하고 있습니다.

혹시나 위치에 대해서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의 지도 이미지를 첨부 드리오니 참고 하시길 바랄께요.






"보니엘의원" 에서는 카톡 상담까지 진행을 하고 있으니, 

시술을 받아 보기전 상담 받아 카톡으로 상담 받아 보시는 것도 좋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