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노블럭

나노블럭] 원피스 루피 조립 및 완성

 

 

안녕하세요. 돈카츠 소년 입니다.
설날때 집에가서 만들려고 주문했는데, 그새를 못참고 만들어 버렸네요.
나노블럭 원피스 루피
가격은 4.500원로 형성되어 있구요, 스펀지밥 식빵맨 이녀석들과 같이 주문한 녀석들 입니다.
나노블럭에 관한 정보는 나노블럭 게시글 첫번째 부분을 참고 하세요.

 이 녀석은 제품 상자 부터가 넓적하고 길죽 합니다. 기대가 됩니다.

 이 녀석들 세트구성으로 주문을 하려고 했으니 이것도 나중에 세트가 있다는걸 알았네요.

 먼가 있어보이게 포장을 하였으나 실상은 다른 블럭들과 마찬가지 ㅋㅋ

 

 블럭은 300개로 이루어져 있는데 만들고 나면 엄청 많이 남습니다.블량도 몇개있구요,

 난 루피를 샀는데 설명서 뒷면은 쵸파가 있어서 이게 두개 다 조립하는건가 했지만 루피만 있다능.

 

 

 

 저거 배때기 만드는 부분이 블럭 하나로 고정이 되게 되있어서 너덜 너덜 합니다. 머 네이버 뒤젹어 보니까 나노블럭 마감재라고있던데, 그거 바르면 단단해 지면서 윤기도 난다고 하더라구요, 일단은 좀더 만들어 보고 사던지 말던지 해야겠습니다.

 

 모자부붙 부터 최대고비 설명서 보면서 하다가 암걸리는줄 알았습니다. 모자만드는데가 진짜 너무 어렵더라구여. 안그래도 거인손인데, 미치는줄 알았습니다.

 

 그래도 울며 겨자 먹기로 완성은 했습니다. 만들고나니 희열은 있네요.이거 하나 만들고 원피스 SD버젼으로 6개 세트 주문했는데 만들고 나서 리뷰로 올리겠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