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디지털 사진 인화 이제 스코피에서 해보세요!!^^

안녕하세요. 돈카츠 소년 입니다.

요즘에는 디지털 사진기와 스마트폰 카메라로 사진을 많이들 촬영하시는데요.

그때마다 저는 사진관에 가서 디지털 사진 인화를 하였습니다.

이제는 인터넷으로도 사진인화를 할수가 있네요.

스코피 (skopi)라는 디자털 사진 인화 사이트 인데요, 이제는 편리하게 인터넷으로 사진 인화를 할수가 있습니다.

그럼 소개 한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디지털 사진 인화를 하려고 사진관에 가면 장당 300~400원에 사진을 뽑았는데요,

스코피 (skopi)는 사진 크기에 따라 가격이 다르네요 정말 쌉니다.

매주 목요일에는 디지털 사진 인화 이벤트도 하고 있어서 싸게 사진 인화를 할수가 있네요.

 

현재 스코피 (skopi) 에서는 스친소 이벤트를 하고 있으며 5명의 친구들에게 소문을 낼시에 5천 포인트 증정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나도 포인트를 받고 친구도 포인트를 5천 포인트 받을수 있는 이벤트이니 꿩먹고 알먹고 일석 이조네요.

 

기존에 스코피 (skopi) 사이트에서 사진을화를 할수 있었다면 현재는 모바일앱이 나와서 PC 및 스마트폰 앱(안드로이드폰)으로 간편하고 쉽게 주문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사용률이 많은 지금에 좋은 소식이 아닐수가 없습니다,

 

디지털 사진을 장당으로 인화를 할수가 있는 반면에 포토북으로 만들어서 추억으로 간직 할수도 있네요.

아날로그 시절에 태어난 저로서는 스코피( skopi) 는 정말 편리한 사이트라고 생각이 드네요.

 

포토북도 현재 세일 중이니 아이들이 있는 가정이나 연인들은 포토북 만드셔서 추억 만드시면 정말 좋을거 같습니다.

저도 여자친구랑 스마트폰으로 사진을 많이 찍는 편인데, 사이버 상으로만 간직할 뿐 이제는 스코피 (skopi) 에서 디지털 사진 인화를 한 후 간직 해야 할거 같애요.

 

스코피 (skopi) 이벤트 중에 본격적인 장마철을 맞이해서 사진 공모전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시원하게 내리는 여름비가 담긴 사진을 공모전에 제출 하시는 분들 중 추첨을 통해 포토북을 선물로 준다고 하니 여러분도 한번 응모해 보세요.

저도 응모 한번 해봐야 겠습니다.

아래 이미지를 클릭 하시면 스코피 (skopi) 사이트로 바로 접속 가능 합니다.

위 포스팅은

'스코피로부터 지원받아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