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미아 방지 아기 목걸이 엔아이주얼리에서 장만해 보세요.

 

 

안녕하세요, 돈카츠 소년 입니다.

요즘 나이가 들다보니 결혼 하는 친구들도 많고, 돌잔치 가는 일들이 많은데요.

최근에는 친구가 돌잔치 아기 목걸이 산다고 이곳 저곳을 다니면서 아기 목걸리도 좋은게 많이 있구나 그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많은 분들이 고민하실거라 생각해서 아기 목걸이 쇼핑몰인 엔아이주얼리를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그럼 지금 부터 시작해 보겠습니다. ㅎㅎ

 

엔아이주얼리 의 경우 네이버 스토어 팜에서 판매를 하고 있는 제품 입니다.

스토어 찜을 할경우에 1.000원 적립과 동시에 매우 일요일에는 BESt 한 분을 선정해서 10.000원 증정 이벤트를 하고 있네요.

 

엔아이 주얼리한국 귀금속 중앙회 에 가입이 되어 있는 믿음직한 쇼핑몰입니다.

요즘 금가따가 장난 치는 사람들이 많이들 있는데, 믿고 안심하고 살수 있을거 같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홈페이지 에서는 여러 가지 카테고리가 형성이 되어 있으며, 아기 목걸이 뿐만 아니라, 팔찌, 돌 반지 등등 여러 제품을에 대해서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성인들 반지, 목걸이도 판매를 하고 있으니, 걱정 하지 않으셔도 될거 같아요.

 

홈페이지를 눈 여겨 보고 있는 중에 아기 목걸이 중 예쁜 아이가 있어서 클릭해 보았습니다.

목걸리 길이 설정과 14k,18k 선택할수가 있으며, 이니셜 각인 마지막으로 여유줄도 추가 할수가 있네요.

 

아기 목걸이 길이는 평균 36cm 라고 하네요.

디자인도 어른들이 봤을때도 예쁠 정도로 잘 되어 있는걸 확인 할수가 있습니다.

 

목걸이의 중심이 되는 펜던트이 모양도 종류가 무수히 많으니 입맛에 맞추어서 선택하시면 될 거 같아요.

개인적으로 저는 이 녀석이 마음에 드네요.

 

위에서 언급 했듯이 아기 목걸이 기장을 선택 할수 있으며, 목걸리 줄 종류도 무척 다양합니다.

제가 아재 라서 그런 건지는 모르겠지만, 4번째 줄이 너무 마음에 드네요.

 

혹시나 목걸이 줄에 대해서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스샷을 첨부해 보았습니다.

아기 들이 피부는 무척이나 예민하니 아기들 피부에 맞는 녀석으로 선택 하셨으면 좋겠어요.

 

 

이번에 여동생이 아이를 출산 하는데, 저는 이 엔아이주얼리에서 구매를 한번 해보려고 합니다.

다른 선물도 해주고 싶은데, 개인적으로는 팔찌나 반지 하나 해주려구요.

그래도 제가 오빠 니깐요 ㅎㅎ

아래 이미지를 클릭 하시면 엔아이주얼리 바로 접속 합니다.

 

아래 이미지를 클릭 하시면 엔아이주얼리 네이버 블로그로 바로 접속 할수 있습니다.

위 포스팅은

 '엔아이주얼리업체로부터 지원받아 작성하였습니다'